MSI, 작은 크기에 완벽한 성능을 맞춘 미니PC 신제품 ‘Cubi 5 12M’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작은 크기에 완벽한 성능을 맞춘 미니PC 신제품 ‘Cubi 5 12M’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 가능성을 높인 신제품 미니PC ‘MSI Cubi 5 12M’ 출시 소식을 전했다. 


MSI는 산업 환경에서는 물론 가정과 오피스 환경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는 미니PC 생산 및 발전에 끊임없이 노력하여 많은 사용자들에게 인정받는 미니PC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MSI Cubi 5 12M’은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강력한 성능을 탑재하여 등장했다.


먼저, 미니PC에 이름에 걸맞은 0.66L 수준의 미니멀 사이즈를 자랑한다. 복잡한 책상 위 공간을 더욱 심플하게 구성할 수 있으며, 100 x 100 베사마운트 지원으로 모니터 후면에 부착하여 일체형PC로 디자인할 수 있다.


여기서 주목할 것은 바로 강력한 PC성능이다. ‘MSI Cubi 5 12M’은 CPU에 따라 총 3가지 모델로 출시했으며, 제품에 따라 최신 12세대 인텔 코어 i3-1215U, i5-1235U 그리고 i7-1255U를 선택할 수 있다.


나아가 최대 2.4Gb/s 속도의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Wi-Fi 6E 기술과 함께 더 빠른 속도와 넓은 범위에 연결시키는 블루투스 5.3버전이 탑재되어 사용자들의 만족감을 충족시켰다.


이 외에도, 썬더볼트4 포트를 지원하고 있어 다양한 기기와 호환 가능성을 높였으며 HDMI, DP 포트를 포함해 트리플 모니터를 지원한다.


한편, MSI는 신제품 미니PC ‘MSI Cubi 5 12M’ 출시와 함께 2023년 5월 31일까지 컴퓨존 단독특가 판매를 진행하여 많은 구매와 관심을 당부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