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실리콘파워 M.2 SSD P44 UD85 정식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실리콘파워 M.2 SSD P44 UD85 정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실리콘파워(SILICON POWER)의 M.2 규격 SSD, P44 UD85를 정식 출시했다.


실리콘파워 P44 UD85는 M.2 2280 규격, PCIe 4.0 인터페이스 NVMe 1.4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SSD 제품이다. 250GB 용량부터 500GB, 1TB, 2TB 까지 총 4가지 용량이 준비되어 있다. 


P44 UD85는 SLC 캐시(Cache)를 이용한 HMB(Host Memory Buffer)를 지원한다. 이 HMB를 이용하면 더 빠른 데이터 읽기와 쓰기를 지원해 어플리케이션의 빠른 실행과 낮은 지연 시간으로 더 원활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실리콘파워 P44 UD85는 3D 낸드플래시(NAND Flash)를 채용했다. 3D 낸드플래시는 각 셀의 크기가 작아 에러 발생 확률이 낮고, SSD의 수명 연장에도 크게 기여하는 낸드플래시 메모리의 적층 기술이다.


P44 UD85는 SSD의 상태를 상시 체크할 수 있고, 간략한 성능 테스트를 지원하는 툴 박스(Tool-Box) 소프트웨어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SSD의 용량 상태, 장치의 온도, 총 쓰기 용량 상태(Total Byte Written) 등을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P44 UD85는 데이터 보호와 정확성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먼저 데이터 접근 시의 보다 나은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저밀도 패리티 검사(Low Density Parity Check) 코딩을 지원하며, E2E 데이터 보호(End-to End Data Protection)를 통해 데이터가 이동되는 모든 순간에 오류에 대한 검사가 적용된다. 또한, 데이터 전송 도중에 발생하는 오류를 자동으로 검출하고 정정하는 기술인 ECC(Error Correction Code)를 지원해 데이터 전송 시의 무결성을 향상시켰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