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컴퓨텍스 2023서 최고 노트북에 수여하는 베스트 초이스 수상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컴퓨텍스 2023서 최고 노트북에 수여하는 베스트 초이스 수상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오는 5월 30일에 개막되는 아시아 최대 IT 전시회인 컴퓨텍스 2023에서 크리에이터 Z17 HX Studio 노트북이 베스트 초이스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컴퓨텍스 2023에서는 레이더 GE78 HX SmartTP 및 Stealth 16 Studio 등 MSI 노트북 신제품들이 대거 전시됐다. 그 중, 크리에이터 Z17 HX Studio 노트북이 베스트 초이스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베스트 초이스 어워드는 2002년부터 컴퓨텍스 타이페이 협회에서 참가 업체 중 최고의 제품 및 기술에 시상하는 대회로, ICT 업계에서 우수성을 인정받는 상으로 손꼽힌다.


수상 제품인 크리에이터 Z17 HX Studio는 세계에서 가장 얇은 17인치 펜 터치 노트북이다. 최신 13세대 인텔 코어 i9 HX 프로세서 및 RTX 40 그래픽을 탑재하고도 19mm의 얇은 두께로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한다. 특히, NVIDIA Studio 인증 및 QHD+ 해상도와 MSI 트루 컬러 기술(칼맨 인증/DCI-P3 100%/ Delta-E <2 등)이 적용되어 최상의 콘텐츠 제작 환경을 제공한다.


MSI 마케팅 부사장인 샘 천(Sam Chern)은 “최고를 향한 도약(The Leap to Singularity)을 주제로 MSI의 혁신 기술과 아름다운 디자인이 융합된 노트북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전에 없던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