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와 스크린바 플러스 구매 시 ‘라미 사파리 볼펜’ 증정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벤큐,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와 스크린바 플러스 구매 시 ‘라미 사파리 볼펜’ 증정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IT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벤큐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와 스크린바 플러스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17일부터 6월 16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벤큐의 시력보호 기능이 탑재된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와 스크린바 플러스를 행사 기간 중 구매하고 네이버 폼에 신청하면 프리미엄 필기구 라미(LAMY) 사파리 볼펜을 100% 증정하는 행사다. 벤큐샵과 공식 브랜드 스토어 등 모든 판매처에서 진행되며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6월 중 일괄 배송된다. 


벤큐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와 스크린바 플러스는 책상에 따로 거치 공간이 필요하지 않아 데스크테리어로 활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클립 디자인으로 모니터 장착도 쉽다. 조명은 비대칭 광학 설계로 필요한 부분만 빛을 비출 수 있어, 모니터 화면의 난반사 없이 책상을 환하게 비춰준다. 플리커프리 IC 칩 탑재로 미세한 깜빡임을 줄여 오랜 시간 모니터나 책을 봐야할 때도 눈이 편안하다. 눈에 해로운 블루라이트는 안전한 수준으로 줄여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의 블루라이트 무해성 인증도 받았다. 


벤큐만의 독자적인 자동 밝기 조절 기능을 활성화하면 주변 밝기를 측정해 책상의 밝기를 사무실 조도에 대한 미국 국립 표준인 500Lx 수준으로 자동으로 조절된다. 밝기는 최대 1000lux까지 15 단계, 색온도는 2700K의 따뜻한 광부터 6500K의 차가운 백색광까지 8 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스크린바 플러스의 경우 다이얼로 조명 밝기와 색온도를 직관적으로 조절이 가능해 편의를 더했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사용자의 눈 건강을 지키는 것이 광학 브랜드의 사명이라는 기치 아래, 시력 보호 기술을 개발해 온 벤큐의 모니터 조명은 타 업체의 카피캣 제품과 확연히 구분되는 눈의 편안함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팀장은 ‘고객의 오랜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천장 투사 가능한 벤큐 미니빔 프로젝터 GV11 또한 구매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