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X 스파이더맨 그래픽카드, 예약 구매 대상 17만원 할인 쿠폰 제공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조텍 X 스파이더맨 그래픽카드, 예약 구매 대상 17만원 할인 쿠폰 제공

권경욱 기자 0   0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는 영화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콜라보로 제작된 한정판 그래픽카드 출시 기념 예약 판매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Power The Hero In You를 슬로건으로 게이머의 내면에 숨겨진 영웅을 불러 일으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ZOTAC GAMING과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의 콜라보에서 첫번째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ZOTAC GAMING GeForce RTX 4070 AMP AIRO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번들’이다. 


키아트로 특별 제작되어 탈부착이 자유로운 마그네틱 백플레이트와 팬 엠블럼, 영화 속 주요 캐릭터 컨셉으로 제작된 피규어와 에코백 등 매니아의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ZOTAC GAMING GeForce RTX 4070 AMP AIRO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번들’은 5월 16일 국내 출시 되었다. 


조텍코리아에서는 이를 기념하여 특별 예약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텍코리아 공식 쇼핑몰 탁탁몰(www.tagtag.co.kr)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바로 적용이 가능한 17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를 사용하면 출시가 105만 9천원에서 17만원이 할인된 88만 9천원에 콜라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5월 16일 오후 3시부터 17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예약 구매 제품은 5월 18일 발송 예정이다. 


마일즈 모랄레스(Miles Morales)가 오스카상®을 수상한 스파이더맨 유니버스의 다음 장인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로 돌아왔다. 브루클린에서 활동하는 친근한 이웃인 스파이더맨은 그웬 스테이시(Gwen Stacy)와 재회한 후 멀티버스로 내던져져 그곳에서 자신의 존재를 보호하는 임무를 맡은 Spider-People 팀을 조우한다. 그러나 영웅들이 새로운 위협에 대처하는 방법을 모색하는 과정에서, 마일스는 자신이 다른 스파이더맨들과 맞서고 있음을 깨닫고,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을 구할 수 있는 영웅이 된다는 것에 대한 의미를 재정의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한다. 본 영화는 국내 6월 계봉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