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HP VICTUS 16 노트북 12일 저녁 6시 하이마트 하트라이브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스라이즈, HP VICTUS 16 노트북 12일 저녁 6시 하이마트 하트라이브 진행

권경욱 기자 0   0

HP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사승목)는 오는 5월 12일 저녁 6시 상반기 최대 혜택으로 진행하는 하이마트 하트라이브 참여 소식을 전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열리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할인 쿠폰 및 카드할인 엘포인트가 추가적립이 적용되며 방송 구매고객 한정 사은품 및 최대 33만 할인금액으로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HP 빅터스 16을 가장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하트라이브 참여, HP VICTUS 16


라이브 방송 참여 모델 HP 빅터스 16에는 12세대 인텔® 코어™ i5, i7 프로세서(12코어, 16스레드)가 탑재되었다. 인텔의 최신 공정 ‘인텔 7’이 적용된 모델로 데스크톱 H시리즈 프로세서와 동일한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베이스로 게임이나 3D 작업 등의 조건에서는 성능 코어(Performance Core)를 배터리 안배나 문서 작업 등 저전력으로도 충분한 경우에는 효율 코어(Efficient Core)로 나뉘어서 동작 하는게 특징이다.


게이머, 크리에이터를 위한 가장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NVIDIA® GeForce RTX™ 30 Series) 또한 HP 빅터스 16의 자랑거리이다. 최대 RTX 3060 탑재로 최신 게임은 물론 높은 성능이 필수적인 영상이나 사진 편집, CAD, 3D 모델링을 부드럽게 실행 가능하다. 뛰어난 게이밍 환경뿐만 아닌 데스크톱 수준의 작업 편의성을 보여준다.


■ DDR5로 보다 쾌적, 사용자의 입맛에 따라 확장성 또한 훌륭


기존 DDR4 메모리 대비 최대 28% 향상된 성능으로 안정성은 물론 강력한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압도적인 4800MHz 클럭수의 차세대 D램 규격 DDR5 메모리가 듀얼 채널로 제공된다.


전 세대 PCIe(PCI-Express) Gen3 보다 2배, SATA3 대비 13배 가까이 높은 대역폭의 PCIe Gen4 NVMe가 탑재되어 고사양의 최신 게임을 빠르게 설치,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추가 슬롯(M.2 NVMe SSD)으로 확장성 또한 뛰어나다.


15.6형 폼팩터에 40.9cm(16.1형)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15.6형 대비 7% 더 커진 화면을 제공하는 HP 빅터스 16은 휴대성과 동시에 게이밍에 가장 최적화된 화면 비율로 더욱 몰입감 넘치는 화면을 제공해준다.


144Hz 주사율을 지원하는 광시야각 IPS 패널을 채택하였으며 100% sRGB, 300nit 밝기로 선명하고 매끄러운 디스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3면 마이크로 엣지 베젤 디자인을 통해 휴대성과 디스플레이 몰입도를 높여주며 로우 블루라이트 탑재로 청색광 영역은 차단하고 원색과 최대한 가깝게 유지한 선명한 색상으로 만족스러운 성능을 구현한다.


강력한 냉각성능을 보여주는 HP 빅터스 16은 54% 늘어난 팬 블레이드 길이와 33% 확장된 2중 팬 설계로 GPU, CPU를 통해 방출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해 최적의 시스템 안정성을 보여준다.


USB Type-C, HDMI 2.1, SD 카드리더 등 다채로운 포트 구성으로 높은 활용도와 함께 멀티 디스플레이 환경을 지원해주며 OMEN GAMING HUB 소프트웨어가 탑재되어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노트북의 성능 및 시스템 제어까지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Bang & Olufsen의 기술력이 포함된 프리미엄 오디오가 탑재되어 실감 넘치는 선명한 사운드로 음악, 영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의 감상에도 훌륭하다.


전국 161개의 공인 서비스 지정점을 통해 뛰어난 에프터 서비스 관리가 가능하며 고객 편의 향상에 앞장서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구매 후 1년간 AS 및 익일 방문 서비스, 카카오톡 플러스를 통한 전문적인 상담을 24시간 365일 제공하고 있다.


데스크톱 못지않은 성능, 따라올 수 없는 가격 경쟁력,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 서비스(customer service)까지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게이밍 노트북 HP VICTUS 16의 라이브 혜택 정보는 ㈜에스라이즈 스토어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