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아이엔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 15%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이원아이엔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 15%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에이원(AONE) 파워서플라이 및 케이스, 리드쿨 쿨러등 PC부품, 주변기기판매, 수입, 유통 전문 업체인 (주)에이원아이엔티의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에이원아이엔티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 15%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이나 어버이날로 인한 소비가 증가하는 시기에, 자신을 위한 선물을 놓치고 있는 분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15% 쿠폰을 즉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원하는 제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이벤트 품목에는 리드쿨의 신제품 수랭쿨러 ‘LTC-360 ARGB(3열)’와 ‘LTC-240 ARGB(2열)’이 포함되어 신제품 특가에 15%를 추가할인 받을 수 있게 됐다. ‘LTC-360 ARGB(3열)’ 수랭쿨러의 경우, 하드웨어 커뮤니티 퀘이사존에서 ‘LED튜브를 적용한 제품중 가장 우수한 성능’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RGB LED로 인한 튜닝효과와 성능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수랭쿨러이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과 높은 성능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인 메모리방열판 RH-1 Evo 제품은 DDR5 메모리카드의 IC칩 위치에 맞게 설계되어 DDR3, DDR4, DDR5까지 완벽 호환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다. 


그 밖에도 LGA1700 소켓을 지원하는 리드쿨 공랭쿨러 AC-2100, AC-3100 와 에이원의 22인치부터 32인치까지 가성비 모니터인 AD220 FHD, AD240 FHD, AD270 FHD, AD320 FHD 등 다양한 풀HD모니터와 함께 에이원의 모든 파워서플라이까지 포함된다.


5월 5일(금)부터 5월 8일(월)까지 4일간 진행되는 가정의 달  맞이 이번 이벤트는 ‘에이원아이엔티 공식 스마트스토어’(smartstore.naver.com/aoneint) 알림받기를 클릭하면, 15%할인 쿠폰을 즉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알림받기로 받은 ‘15% 할인 쿠폰’은 최소 주문금액 5,000원이상 구매시에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100,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쿠폰으로 사용가능한 유효기간은 2023년 5월 31일(수)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에이원아이엔티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중인 리드쿨의 모든 제품과 에이원의 쿨러, 모니터, 파워서플라이 등 다양한 컴퓨터 관련 주변 용품 및 튜닝 용품등에 대해 할인이 적용되어 컴퓨터 쿨링과 튜닝 및 업그레이드를 하려는 유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