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SSG 닷컴 쇼핑페스타 참여 애플 공식 서드파티 로지텍 인기 특가템 할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모바일 | 에스라이즈, SSG 닷컴 쇼핑페스타 참여 애플 공식 서드파티 로지텍 인기 특가템 할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대표이사:사승목) 5월 1일부터 5일까지 SSG 닷컴 쇼핑페스타를 통해 아이패드 공식 서드파티 제품군의 파격적인 혜택 가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신세계 그룹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G.COM을 통해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15% 상품쿠폰, 청구할인 최대 7% 등 높은 할인율에 제품에 따라 추가 다양한 이벤트 또한 더 해질 예정이다.


■ 주목해야 할 제품, 콤보 터치(COMBO TOUCH)


행사 참여 제품 로지텍(Logitech)의 콤보 터치(COMBO TOUCH)는 애플 공식 서드파티 제품이다. 트랙패드가 탑재돼 아이패드(Apple iPad)를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로 높은 마감 완성도와 다재다능한 성능으로 차별화를 보여주며 트랙패드와 키보드를 통해 iPad의 콘텐츠 생산성을 한층 높여준다.


■ 호환성, 키보드, 트랙패드, 제품 보호까지!!


스마트 커넥터로 번거로운 충전 및 블루투스 페어링 없이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하며 타이핑에 최적화된 키보드가 기본 장착되어 손쉽게 문서작업을 할 수 있다. 안정적인 일체감으로 긁힘이나 충격으로부터 아이패드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중앙, 가장자리 어디든 정확한 클릭 및 컨트롤이 가능한 클릭 애니웨어 프리미엄 트랙패드가 적용되었으며 멀티 터치 트랙패드 제스처(스와이프/탭/핀치/스크롤) 지원으로 사용자에게 직관적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샌드(Sand)컬러와 그레이(Gray)컬러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로지텍(Logitech) 콤보 터치(COMBO TOUCH)는 MIL-STD-810G의 공인된 밀스펙을 통해 높은 빌드 퀄리티를 보증한다.


iPad Pro 12.9형, iPad Pro 11형, iPad Air – 4/5세대 제품 등 다양한 기종을 아우르는 호환성 또한 로지텍(Logitech)의 콤보 터치(COMBO TOUCH)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 얇고 가벼운 올인원 키보드 케이스 - 로지텍 슬림 폴리오(SLIM FOLIO)


또 다른 행사 참여 제품 슬림 폴리오는 아이패드 10세대와 호환되는 얇고 가벼운 올인원 키보드 제품이다. 모바일 디바이스의 휴대성과 타건감을 강화해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의 효율성을 높여주며 휴식이나 여행 등 여가 활동에도 적합하다.


넓은 키간 간격 18mm를 통해 노트북처럼 편안한 타이핑을 구현하며 1mm의 키 트래블로 애플 제품군 사용자에게 친숙한 조용한 타건감을 선사한다. 키 배열의 경우에도 슬림형 풀사이즈 레이아웃을 갖춰, iPadOS의 바로가기 키를 한 줄에 배치해 볼륨, 밝기 조절, 무선 연결 등 다양한 기능을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키캡 또한 가운데를 오목하게 제작해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는 동시에 이전 세대에 비해 더욱 크고 둥근 모양으로 제작해 모던함을 더했다. 더불어 케이스 상단에 홀더를 마련해 로지텍의 디지털 펜슬인 ‘크레용(Crayon)’이나 애플 펜슬을 보관할 수 있다.


가볍고 슬림 하면서도 튼튼한 제품 외관 또한 강점이다. 이전 세대에 비해 무게를 46g, 두께를 1.6mm 줄여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아이패드의 전면, 후면, 모서리를 긁힘이나 충격에서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소재 또한 오염에 강한 폴리우레탄을 사용해 내구성을 한층 더 높였으며, 촉감도 부드럽게 제작했다. 제품 컬러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그레이 컬러를 갖췄다.


블루투스 LE 기능을 통해 최초 1회 페어링한 후에는 아이패드를 타이핑할 때마다 자동으로 감지해 사용할 수 있고, 케이스를 닫으면 절전 모드로 전환해 연결성과 에너지 효율성을 높였다. 용도에 맞게 케이스 각도를 58°로 조정해 타이핑 모드로, 각도를 10°로 조정해 스케치 모드나 북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아이패드(Apple iPad)에 활용도를 극한으로 끌어 올려주는 콤보 터치(COMBO TOUCH), 슬림 폴리오(SLIM FOLIO) 이외에도 초경량 블루투스 키보드 키즈투고(Keys-to-go), 프리미엄 USB 마이크 블루 예티 시리즈 등 다양한 로지텍 인기 제품이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풍성한 혜택으로 찾아오는 쇼핑페스타의 자세한 내용은 SSG 닷컴 ㈜에스라이즈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