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소버스, 비건 다이어트 젤리 톡톡슬림 100원 체험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라이프 | 솔가 소버스, 비건 다이어트 젤리 톡톡슬림 100원 체험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솔가 소버스가 체중을 감량 계획을 세우는 따뜻한 봄철을 맞아 다이어터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기원하며, 국내 최초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다이어트 젤리 톡톡슬림’의 ‘100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1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 1,000명이 참여 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10일 동안 매일 아침 9시마다 선착순 100명이 참여 할 수 있도록 꾸려졌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카카오톡 친구 목록에서 ‘소버스’를 검색한 뒤 친구로 추가하고, 댓글난에 ‘다이어트 성공기원’ 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후 ‘100원 이벤트 사러가기’ 버튼을 클릭해 ‘비건 다이어트 젤리 톡톡슬림’을 구매할 수 있다.


100원 체험 이벤트에 더불어, 소버스 스마트 스토어에서 첫 구매 혜택으로 최대 10,000원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톡톡 튀는 식감과 달콤한 리치맛의 ‘치아씨드’로 재미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비건 다이어트 젤리 톡톡슬림’은, ‘체지방 감소와 배변 활동 원활과 식후 혈당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옥수수 유래 수용성 식이섬유) 등 복합기능성원료를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스틱 젤리를 하루 1포 십어서 섭취하면 된다.


소버스 김남중 이사는 “따뜻한 날씨에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요즘,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의 가장 어려운 과정인 ‘식단’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개발된 ‘비건 다이어트 젤리 톡톡슬림’과 함께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응모방법과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소버스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