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G마켓서 최대 22% Sale! 15.6인치 MSI 휴대용모니터 초특가 할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G마켓서 최대 22% Sale! 15.6인치 MSI 휴대용모니터 초특가 할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온라인 종합쇼핑몰 G마켓을 통해 휴대용 모니터 ‘MSI MP161’ 초특가 할인 소식을 전했다. 


2023년 4월 10일부터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할인전은 가격대비 우수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15.6인치 휴대용 모니터 ‘MSI MP161’ 대상으로 12% 중복쿠폰과 5% 즉시할인 쿠폰, 5% 카드할인을 더해 최대 22% 초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FullHD(1920*1080) IPS 패널을 채택하여 선명하고 왜곡없는 시야각을 제공하는 ‘MSI MP161’은 휴대용 모니터에 걸맞은 750g, 10.8mm의 컴팩트한 사이즈를 적용했다.


스마트폰과의 완벽한 호환을 위해 삼성 DeX 및 미러링을 지원하며, HDMI mini와 USB-C포트를 통해 답답한 노트북 화면을 벗어날 수 있는 보조모니터로써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에 따라 PS5, Xbox, 닌텐도 등 콘솔게임과도 호환할 수 있어 환경에 따라 무궁무진하게 변신한다.


‘MSI MP161’의 특징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더욱 몰입감 넘치는 게임환경을 위해 어댑티브 싱크(Adaptive Sync)를 시작으로 장시간 모니터 사용에도 눈의 피로감을 감소시켜줄 수 있는 첨단 시력보호 기술(EyesErgo)을 적용했다.


나아가 추가 구매가 필요 없는 내장스피커 지원이나 다양한 방향으로 조정할 수 있는 부착형 접이식 킥스탠드 및 파우치 증정은 휴대용 모니터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켜준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할인 적용 시 14만원로 합리적인 특가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MSI는 G마켓 할인전과 함께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5,000원을 100% 지급하는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행사의 품질을 더욱 높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