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쿨, SU 시리즈 수랭쿨러 신제품 4종 출시기념 특가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리드쿨, SU 시리즈 수랭쿨러 신제품 4종 출시기념 특가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부품및 쿨링 전문 브랜드인 리드쿨(LEADCOOL)은 고성능 일체형 ARGB 수랭쿨러인 SU: 시리즈 LTC-360 ARGB와 LTC-240 ARGB 4종 출시를 기념하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드쿨의 LTC-360 ARGB(3열)와 LTC-240 ARGB(2열) 수랭쿨러는 각 화이트와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최신 INTEL과 AMD CPU를 완벽 지원하여 높은 호환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열 전도율을 높이기 위해 100% 구리 베이스를 사용했으며, CPU와 맞닿는 베이스 부분을 정밀하게 가공해 냉각수를 빠르게 순환시킴으로써 CPU의 발열을 신속하게 냉각시킨다.


쿨링팬은 PWM팬을 사용하여 CPU 온도에 따라 팬 속도가 자동으로 조절되어 높은 쿨링 효과와 함께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리드쿨 수랭쿨러 LTC-360 ARGB와 LTC-240 ARGB의 또다른 장점으로는 화려한 ARGB 조명효과를 들 수 있다. 

 

일반적인 수랭쿨러가 팬과 워터펌프에 RGB를 적용했다면, 리드쿨의 수랭쿨러는 튜브까지 ARGB(Addressable RGB) LED가 적용되어 수랭쿨러 하나만으로 시스템 내부를 화려하게 꾸며준다.


또한, 튜브의 커버는 특수소재를 사용하여 수랭쿨러의 냉각수가 자연 증발하는 것을 억제하여 냉각수 부족으로 인해 생기는 소음을 방지하며, 쿨링의 성능이 저하되는 것을 막아준다.


제품 패키지에는 ARGB 컨트롤러가 함께 기본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5V ARGB를 지원하지 않는 메인보드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동봉된 컨트롤러를 사용하면, ARGB LED를 원하는 대로 연출할 수 있다.

 

리드쿨 담당자는 “리드쿨 수랭쿨러 4종 제품은 높은 성능뿐만 아니라, 화려한 ARGB 효과로 시스템 튜닝시에 높은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라며, “이번 특가는 수랭쿨러로 시스템을 튜닝하려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리드쿨의 LTC-360 ARGB와 LTC-240 ARGB 수랭쿨러의 출시기념 특가는 리드쿨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aoneint) 와 각종 PC전문 쇼핑몰등에서 만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