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자, 75인치 스마트 TV 200대 한정 수량 특별 할인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신일전자, 75인치 스마트 TV 200대 한정 수량 특별 할인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신일전자 공식 TV 판매원 이도디스플레이(대표: 김정연)는 에너지 효율 1등급의 75인치형 스마트 TV(STV-SM75TON)를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조립 및 설치가 어려운 75인치 TV의 특성을 감안하여, 모든 제품을 직접 방문하여 조립 및 설치하는 배송 서비스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제품 구매 시 벽걸이 TV 옵션을 선택(추가 비용 지불)하면, 상하좌우 위치 조정이 가능한 벽걸이 TV로 설치 받아 볼 수 있다.


이번에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신일전자 STV-SM75TON는 에너지 효율 1등급을 획득하여 낮은 전력 소비량으로 장시간 TV 시청을 할 수 있다. 또한 화면 속 현장에 있는 듯한 몰입감 넘치는 영상 시청을 위해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으며, 높은 명암비와 깊은 블랙을 표현할 수 있는 광시야각 패널을 사용하여 보다 선명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기존 FHD보다 4배 많은 픽셀을 사용한 4K(UHD) 해상도로 더욱 선명한 이미지를 나타내며, HDR 10이 적용되어 보다 밝고 사실적인 색상과 뛰어난 디테일을 제공한다. 높은 블랙 균일성으로 정확한 명암 대비를 보여 주는 RGB 패널을 사용했으며, 선명한 가독성의 기준인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한다.


TV 전용 구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다.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애플 TV+, 유튜브 등과 같은 다양한 컨텐츠는 물론 게임이나 기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하여 취향에 맞춘 컨텐츠 설정도 가능하다.


최신 고성능 프리미엄 TV에서 사용하는 MSD6886 칩셋을 사용하여 부팅시간을 3초 이내로

획기적으로 단축, 반응 속도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을 제공하는 리모컨을 통해 음성으로 IoT 기기 컨트롤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의 화면 전송도 가능하다.


유선 랜 케이블 사용이 어려운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신 스펙의 Wi-Fi(2.4GHz, 5GHz)가 기본 포함되어 있는 것은 물론 블루투스를 활용하여 헤드셋과 같은 장비와의 연동이 가능하다. 스피커 양쪽에 10W 출력의 스피커 2개를 장착해서 다채널 입체 음향으로 공간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특히 프리미엄 사운드의 기준으로 평가받는 돌비(Dolby) 인증을 정식으로 받아서 풍부하고 현장감 넘치는 리얼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중소 기업 TV의 가장 큰 약점인 사후 지원 역시 신일전자의 전국 55개의 A/S 센터망을 통해 안심하고 편안하게 처리 받아 볼 수 있다.


3월 21일 오전 10시부터 200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신일 전자 STV-SM75TON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도디스플레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yidodisplay)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