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PC방 시장점유율 1위 (주)아이센스에프앤비와 MOU 체결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제이씨현, PC방 시장점유율 1위 (주)아이센스에프앤비와 MOU 체결

권경욱 기자 0   0

국내 최고의 IT마케팅 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중석)은 대한민국 PC방 사업을 선도하고 있는 전문기업 ㈜아이센스에프앤비(대표이사 윤석범)와 국내 PC 산업발전 및 기술, 제조, 유통 업무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16일 서울 제이씨현시스템(주) 본사에서 열린 MOU 체결식은 양 사의 파트너쉽과 성공적인 사업 수행을 위해 이뤄졌다.


구체적으로는 ●업무 수행을 위한 영업지원 ●공동기술 개발 및 기술지원 ●핵심기술, 소프트웨어, 컨텐츠 등의 기술협력을 위한 협의체 구성 등이다.


제이씨현시스템(주) 관계자는 아이센스에프앤비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PC방 시장점유율을 보다 공고히 하고 기술 개발 및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서 사업의 저변을 크게 확대하겠다는 입장이다.


1984년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39주년을 맞이한 코스닥 상장기업 제이씨현시스템㈜은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유디아, 배틀G, 세계 유수의 PC하드웨어 제조사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 PNY, AMD 등의 국내 공식 공급원으로 스마트 IT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고품질 IT제품의 유통을 포함한 마케팅을 주력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PC방 시장점유율 1위, (주)아이센스에프앤비는 정부 인증 인테리어 연구소와 업체 최초 10년 이상 경력의 창업지원부를 통해 이전에 없던 가능성의 영역을 개척하고 현실로 이루어 나가고 있다. 24년의 노하우로 높은 경쟁력을 가진 패밀리브랜드를 운영하여 점주들을 위한 상권분석과 매출 향상 솔루션 등의 체계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