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투액션, ‘살바이 다이어트 젤리’ 홈엔쇼핑 팡라이브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콜투액션, ‘살바이 다이어트 젤리’ 홈엔쇼핑 팡라이브 진행

권경욱 기자 0   0

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기업 ㈜콜투액션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750mg)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2,500mg)을 가득 채운 ‘살바이 다이어트 젤리’를 13일 오후 4시 홈엔쇼핑 팡라이브에서 방송 진행한다. 


‘다이어트젤리’ 검색의 3월간 구글 뉴스 1위를 한 바 있는 ‘살바이 다이어트 젤리’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이 750mg이 함유돼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난소성말토덱스트린이 2,500mg도 함유돼 ‘배변활동 원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이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HCA)은 인도 남서부의 열대식물로 HCA(히드록시시트릭산, hydroxycitric acid)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인체적용시험결과 피하지방, 내장지방 감소가 확인됐다. 부원료로는 사과, 비트, 당근은 물론 석류와 저분자피쉬콜라겐까지 소비자들을 위해 엄선했다.


홈쇼핑 방송으로 신뢰 쌓은 ‘살바이 다이어트 젤리’는, 건강기능식품으로 GMP와 HACCP 인증을 받은 우수 제조사와 제품을 개발해 제조됐다.


라이브커머스 담당자는 “다가온 봄철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는 가르시니아와 배변활동 원할에 도움을 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함유 제품으로, 소비자와 소통 할 예정이다"라며, "이번에 진행하는 라이브 할인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라고 덧붙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