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베스트셀러 파워 ‘클래식II’ 시리즈 사은 행사 열어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베스트셀러 파워 ‘클래식II’ 시리즈 사은 행사 열어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및 일체형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베스트셀러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시리즈의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크로닉스의 대표 파워서플라이 제품인 클래식II 시리즈는 우수한 품질과 신뢰성을 통해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와 네이버 지식쇼핑 등의 소비자 인기 순위에서 1위의 인기를 꾸준히 얻고 있는 제품. 품질의 기준인 80PLUS 인증과 특허 쿨링 기술인 ‘애프터쿨링’의 추가 등, 지속적인 기능 업그레이드가 이뤄지는 것도 인기의 비결로 꼽히고 있다.



▲각종 판매 순위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시리즈 파워서플라이

액티브PFC 회로와 80PLUS 인증, 애프터쿨링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제품의 인기와 마이크로닉스의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사은 행사는 클래식II 시리즈의 신규 구매 소비자와 기존 구매자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신규 구매 고객은 구매 영수증 인증시 박카스F 음료 기프티콘을 100% 증정하며, 기존 구매 소비자는 클래식II 시리즈가 장착된 PC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CU편의점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진행되는 이벤트 이미지를 SNS나 커뮤니티 등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마이크로닉스의 신제품 등, 1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진행되는 세 가지 이벤트 모두 복수 참여 가능하다.

 

이번 클래식II 시리즈의 사은 행사는 3월 31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www.micronic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