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투액션, ‘살바이 다이어트 젤리’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라이프 | 콜투액션, ‘살바이 다이어트 젤리’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권경욱 기자 0   0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기업 (주)콜투액션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가르시니아와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는 식이섬유를 가득 채운 ‘살바이 다이어트 젤리’를 7일 오전 10시, 네쇼라에서 라이브 방송 진행한다. 


홈쇼핑 방송으로 입소문난 ‘살바이 다이어트 젤리’는, 건강기능식품으로 GMP와 HACCP 인증을 받은 우수 제조사와 제품을 개발하고 만들었다.


‘살바이 다이어트 젤리’ 한포에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이 750mg이 함유돼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난소성말토덱스트린이 2,500mg도 함유돼 ‘배변활동 원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이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HCA)은 인도 남서부의 열대식물로 HCA(히드록시시트릭산, hydroxycitric acid)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인체적용시험결과 피하지방, 내장지방 감소가 확인됐다. 부원료로는 사과, 비트, 당근은 물론 석류와 저분자피쉬콜라겐까지 꼼꼼하게 엄선했다.


라이브커머스 담당자는 “다가오는 봄, 오랜기간 굶는 다이어트에 지치고 평소 탄수화물 섭취가 잦거나 꾸준한 관리를 원하는 다이어터와 유지어터를 위해 꾸린 라이브 방송”이라며 나만 알고 싶은 다이어트 잇템 ‘살바이 다이어트 젤리’를 방송 중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라고 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