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 애즈락 B650 PRO RS 구매 인증 시 3만원 상품권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디앤디, 애즈락 B650 PRO RS 구매 인증 시 3만원 상품권 증정

권경욱 기자 0   0

혁신적인 기술로 글로벌 PC DIY 마켓을 리딩하는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구매 인증 시 3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게임은 7600X, 7600X에는 애즈락 B650 PRO RS!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기간 내 애즈락 B650 PRO RS를 구매 후 구매인증을 진행하면 기입한 연락처로 3만원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애즈락 B650 PRO RS는 최신 타이틀 게임은 물론, 고성능을 필요로 하는 다양한 작업들을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라이젠 7600X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도록 SPS/Dr.MOS 17파워페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낮은 PCB 온도를 위해 업그레이드된 8레이어 PCB, 그리고 PCIe Gen5 M.2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쿨링을 위해 멀티레이어 히트싱크 등 뛰어난 성능을 보유한 애즈락 대표 메인보드이다. 


디앤디는 올해 21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 아나콤다(Anacomda) 메모리와 시그마텍(Xigmatek) 쿨러, 컬러풀(Colorful) SSD 등을 유통하고 있으며 유통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메인보드 제품을 대상으로는 무상 3년 보증, 1년 내 불량 시 무상 왕복 택배, 3개월 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 등 6가지의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