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 밸런타인데이 세일 이벤트 진행… 최대 50% 할인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피코, 밸런타인데이 세일 이벤트 진행… 최대 50% 할인

권경욱 기자 0   0

독자적인 혁신 기술과 연구 개발 능력을 갖춘 글로벌 VR 선도 기업 피코(PICO)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다양한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에서 PICO 4 구매 시 VR 게임을 3종 무료 증정한다. PICO 스토어(Store) 인기 게임인 올인원 스포츠 VR, Les Mills Bodycombat, Townscaper가 제공된다.


온라인 구매 시 2월 19일까지 쿠팡을 통해 PICO 4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10%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PICO 올인원 VR 헤드셋 보유 고객은 2월 19일까지 PICO 스토어에서 최대 50% 세일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사용자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며, 최신 PICO 스토어 콘텐츠를 더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PICO는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PICO는 새 학기 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6일부터 23일까지 지마켓, 옥션, 쓱닷컴에서 PICO 4를 구매하는 고객은 10%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월 23일에서 28일까지 네이버에서 구매하는 고객도 10% 상당의 혜택을 받는다.


PICO는 2022년 10월 차세대 올인원(All-in-One) VR 헤드셋 ‘PICO 4’를 국내에 출시했다. 편안함과 강력한 기능이 결합된 PICO 4는 생생하고 몰입감 높은 VR 경험을 통해 가상 현실을 더 현실감 있게 구현한다.


PICO 스토어에서는 대형 타이틀인 ‘더 워킹 데드: 세인트 앤 시너스 챕터 2’를 포함해 PICO 독점 타이틀 ‘서바이벌 네이션’,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Real VR fishing’, ‘올인원 스포츠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여자)아이들 독점 VR Concert’, ‘2022 MBC 가요대제전 VR 스페셜’, ‘K팝 걸그룹 VR 배틀 프로그램’ 등 K-팝(POP) 관련 콘텐츠도 감상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