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다츠 ‘키움증권 영웅문S’ 2022 앤어워드 호평 속 수상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플래닛다츠 ‘키움증권 영웅문S’ 2022 앤어워드 호평 속 수상

권경욱 기자 0   0

UI/UX 전문 컨설팅 업체 플래닛다츠가 제작한 키움증권의 ‘영웅문S’가 ‘2022 앤어워드’에서 수상했다. 


앤(A.N.D, Award for New Digital)어워드는 한 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작품들을 심사하는 국내 최대의 디지털 산업계 시상식이다. 플래닛다츠는 증권/보험/신용카드 분야에서 수상하는 영광을 거머쥐었다.


영웅문S는 약 7년 만에 대대적으로 개편된 키움증권의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이다. 테크놀로지와 플랫폼 비즈니스를 연계해 디지털 금융 플랫폼으로서 정체성을 확립해 나갈 계획으로 계좌 개설부터 국내 주식, 해외 주식, 금융 상품 거래와 인공지능(AI) 자산 관리 및 마이데이터 서비스까지 하나의 앱에서 모두 가능하게 해 심사위원회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제작사인 플래닛다츠는 설립한 지 3년밖에 안 된 신생 회사지만, 완성도 높은 앱 리뉴얼을 위해 2년을 투자하는 과감함을 보여 관계자들 호평을 받았다.


플래닛다츠 김도연 대표는 “이번 2022 앤어워드에서 키움증권 영웅문S가 수상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 긴 프로젝트 기간 전폭적인 신뢰와 지지를 보내준 키움증권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플래닛다츠는 2019년 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업계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