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아이엔티 스마트스토어, 크리스마스 맞이 12%할인쿠폰 증정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이원아이엔티 스마트스토어, 크리스마스 맞이 12%할인쿠폰 증정

권경욱 기자 0   0

에이원(AONE) 파워서플라이 및 케이스, 리드쿨 쿨러등 PC부품, 주변기기판매, 수입, 유통 전문 업체인 (주)에이원아이엔티(www.aoneint.com)의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2월 23일(금)부터 26일(월)까지 ‘12% 할인 쿠폰 증정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딱 4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이원·리드쿨 공식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aoneint)에서 진행되며, 스토어 ‘알림받기’를 클릭하는 것만으로 12% 할인쿠폰을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로 받은 ‘12% 할인 쿠폰’은 최소 주문금액 2,000원이상 구매시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100,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쿠폰으로 사용가능한 유효기간은 2022년 12월 31일(토)이다.


에이원 ·리드쿨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중인 에이원의 모니터, 파워서플라이, 마우스패드 및 가죽 데스크패드 등과 리드쿨의 시스템쿨러, CPU쿨러, 램방열판, SSD방열판, 그래픽카드 지지대등 다양한 컴퓨터 관련 주변 용품 및 튜닝 용품등에 대해 할인이 적용되어 컴퓨터 시스템 튜닝 및 홈오피스, 데스크테리어등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리드쿨 120 PWM 쿨러는 LED 점등이 되지 않는 제품(Non-LED)으로 심플하면서 차분한 시스템을 원하는 유저에게 좋은 120mm 시스템쿨러이다.


웨이브 블레이드(Wade Blade)를 적용하여 팬의 굴곡을 통해 회전시에 생기는 난류를 억제하고 최적의 공기흐름을 만들어 조용한 PC환경을 만들어준다. 


또한, 하이드로릭 베어링(Hydraulic Bearing)을 통해 회전시 마찰을 최소한으로 줄여 제품 사용시간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커넥터는 PWM 4핀으로 구성되어 800~1800 RPM ± 10%으로 작동되며, 기본 제공되는 PWM 1 to 2 스플리터(Y케이블)를 통해 핀 헤더 하나에 쿨링팬을 2개 연결할 수 있다. 


쿨엔조이에서 진행되는 이번 ‘120 PWM 3팩+1팩 초특가 이벤트’는 120 PWM 3팩 구성에 1팩을 추가 증정하여 총 4팩이 구성된 세트제품이다. 기존 3팩보다 저렴하고, 무료배송으로 진행되는 만큼 PWM 시스템 쿨러를 노리던 유저들에게는 반가운 이벤트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쿨엔조이 특가존에서 11월 29일(화) ~ 12월 5일(월) 까지 오픈되며, 화이트와 블랙 제품이 각각 100세트씩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