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인기 모니터 롯데온 ‘ON세일’ 최대 17% 더블할인 찬스 특가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MSI, 인기 모니터 롯데온 ‘ON세일’ 최대 17% 더블할인 찬스 특가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내 유명 쇼핑 플랫폼 롯데온에서 열리는 ‘ON세일’에 참여해 인기 모니터 특가 소식을 전했다. 


올해 마지막을 기념하는 이번 ‘ON세일’은 2022년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 선택쿠폰 12%와 카드할인 5%를 더해 최대 1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에 포함된 MSI 인기 모니터에는 우수한 품질 및 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MSI MP241X 프로’와 밋밋한 블랙에서 벗어난 특별한 컬러와 멀티스탠드로 고급감을 향상시킨 ‘MSI 모던 MD272PW, MD241P 울트라마린 에디션’이 특히 눈에 띈다.


홈·비즈니스 환경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24형 FHD(1920*1080) VA 패널을 채택한 ‘MSI MP241X 프로’는 75Hz의 부드러운 주사율과 어댑티브 싱크 및 게이모드를 지원하며 사무에서 게이밍까지 다재다능한 사용성이 장점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 시 최대 10만 원 대에 만날 수 있다.


모던한 화이트컬러로 공간의 분위기를 바꾸는 ‘MSI 모던 MD272PW’는 기존에 적용된 시력보호 기술 ‘청색광 차단’ 기능을 한 단계 향상시킨 LESS BLUE LIGHT PRO를 적용하면서 유해한 청색광은 차단하고, 본래 이미지의 디테일을 유지시켰다. 또한 90도 회전, 높낮이, 좌우/상하 각도 조절의 멀티스탠드를 비롯하여 65W 전력충전의 USB Type-C기능 등을 최대 할인 적용 시 22만원 대에 접할 수 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단 하나의 푸른빛 컬러 ‘MSI 모던 MD241P 울트라마린’은 단순히 모니터로써의 기능을 넘어 하나의 인테리어로 주목 받고있다. 여기에 자유로운 화면의 이동이 가능한 멀티스탠드와 추가 구매가 필요없는 내장스피커 등은 본연의 멋을 넘어 실용성까지 갖췄다. 행사 최대 할인가는 19만원 대이다.


한편, MSI는 ‘ON세일’ 행사와 함께 네이버페이 5,000원 증정의 포토리뷰 이벤트 등 추가 혜택 기회를 제공하며 혜택의 폭을 높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