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관리 앱 다이얼독, 뉴욕타임스 라이선싱으로 반려문화 콘텐츠 제공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반려견 관리 앱 다이얼독, 뉴욕타임스 라이선싱으로 반려문화 콘텐츠 제공

권경욱 기자 0   0

나라비전이 운영하는 반려견 관련 디지털 데이터 아카이빙 모바일 앱 다이얼독이 11월 16일 뉴욕타임스 라이선싱에서 콘텐츠를 제공받아 해외 반려문화에 대한 기사를 소개하는 뉴스레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다이얼독은 반려견 데이터 아카이빙 서비스로 회원 가입 시 반려견 전용 이메일 계정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사용자는 산책, 사료, 배변 활동 등을 간편하게 기록할 수 있으며, 다이얼독 이메일 계정으로 반려견과 관련된 메일을 관리, 보관할 수 있다.


그동안 아카이빙 서비스 중심으로 운영한 다이얼독 서비스는 뉴욕타임스 라이선싱에서 받은 콘텐츠를 통해 국내 견주들이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해외 반려문화 정보를 큐레이팅을 하는 뉴스레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다이얼독의 뉴스레터 서비스는 다이얼독이 취사 선택한 반려견 뉴스란 뜻에서의 ‘다이얼렉트’라는 이름을 갖고 있다. 뉴욕타임스의 해외 반려문화 기사 외에도 국내 반려견 용품, 사료, 이벤트와 관련된 최신 트렌드를 추가해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반려문화의 창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다이얼렉트는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발송되며, 다이얼렉트를 구독하면 뉴욕타임스 칼럼은 매달 3편씩 수요일마다 발송된다. 다이얼독의 뉴스레터 서비스는 다이얼렉트 스티비 페이지에서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