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에스아이티, ASUS ROG ‘ASUS 노트북 할인 프로모션’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디앤에스아이티, ASUS ROG ‘ASUS 노트북 할인 프로모션’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ASUS 공식 유통사인 주식회사 디앤에스아이티(대표:김다혜)는 주식회사 지마켓을 통해 역대급 규모와 혜택으로 ‘ASUS 노트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ASUS ROG 프로모션’은 12월 1일부터 진행되며 30% 중복할인(최대 30만원), 7% 카드할인(최대 10만원) 등 최대 40만원의 높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 ASUS ROG Flow X13


ROG(Republic of Gamers)는 게이밍 노트북 시장을 선도하는 ASUS의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이다. 세계 최고의 게이밍 노트북을 목표로 고품질 디스플레이, 최고 수준의 그래픽 및 성능, 최첨단 냉각 솔루션 등 다양한 고성능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ASUS 노트북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ROG(Republic of Gamers) 대표 상품 ‘ASUS ROG Flow X13’을 만나볼 수 있다.


최대 렘브란트 R7-6800HS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50Ti를 탑재한 ‘ASUS ROG Flow X13’은 1.3kg의 가벼운 무게와 슬림한 바디로 높은 성능과 함께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한다.


16:10 비율, WUXGA(1920 x 1200) 해상도, 야외에서도 사용가능한 500nit의 밝기, 120Hz의 주사율로 더 부드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투인원(2-in-1) 노트북 답게 360도 회전하는 힌지와 터치스크린을 지원하여 영상편집, 디자인 작업과 같은 크리에이팅 용도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MUX 스위치 적용으로 병목 현상없이 최대 그래픽 성능 발현이 가능하며 DP가 지원되는 USB-C Type 포트를 통해 다중 모니터 활용은 물론 PD충전 지원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콤팩트한 시스템에서 하이엔드급 성능을 발휘하도록 풀사이즈 히트싱크와 팬 통풍구에 연결된 평평한 히트파이프를 갖추고 있으며, 리퀴드 메탈이 적용되어 CPU를 최적의 온도에서 작동하도록 유지해준다.


■ ASUS ROG Flow Z13


또 다른 행사 참여 제품 ‘ASUS ROG Flow Z13’은 사용자에게 다양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디스플레이와 키보드가 분리 가능한 2-in-1(Detachable) 게이밍 노트북이다.


키보드를 장착하면 일반 노트북 형태, 키보드를 분리하면 태블릿 형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빌트인 되어 있는 킥스탠드는 최대 170˚까지 젖힐 수 있어 원하는 각도로 디스플레이 감상이 용이하다.


12세대 인텔 최신 고성능 프로세서인 코어 i9-12900H(14코어/6개의 P코어, 8개의 E코어)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50Ti GPU, 5200MHz의 압도적인 클럭을 자랑하는 LPDDR5 메모리를 탑재했다.


디스플레이는 WUXGA(1920x1200) 해상도, 120Hz 주사율과 16:10 화면 비율로 선명하고 매끄러운 디스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터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으며, 기본 사은품으로 전용 스타일러스 펜과 ASUS ROG 슬리브 또한 제공된다.


초경량 1.1kg 무게에 12mm 초박형 두께로 휴대성과 동시에 게이밍에 가장 최적화된 폼펙터를 보여준다. USB Type-C를 이용한 PD 충전은 물론 썬더볼트4 지원, 500니트의 밝기, Wi-FI 6 무선 랜 탑재로 실내외 어디서든 장소 불문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느낄 수 있다.


가볍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 ‘ASUS ROG Flow X13’, ‘ASUS ROG Flow Z13’, ASUS ROG 제피러스 G14의 자세한 프로모션 혜택은 주식회사 지마켓, 디앤에스아이티 제품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