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노트북’ 사고 이벤트 행운까지, GT /GS/ C 시리즈 단독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게이밍 노트북’ 사고 이벤트 행운까지, GT /GS/ C 시리즈 단독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사용기 이벤트를 통해 게이밍 백팩과 헤드셋, 마우스, 용용이 인형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노트북 기획전을 옥션과 G마켓, 11번가 등 3개 오픈마켓에서 각각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에스아이코리아는 게이밍 노트북 ‘MSI GT 시리즈’와 ‘MSI GS 시리즈’, 쿼드코어 노트북 ‘C 시리즈’에 대한 단독 기획전을 각각 옥션과 G마켓, 11번가에서 진행한다. 최강의 성능을 위해 GT 시리즈에 적용된 게이밍 DNA, ‘초슬림 초경량 게이밍 노트북’이란 타이틀에 빛나는 GS 시리즈의 디자인 등 각 제품들이 지닌 장점을 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함이다.


MSI GT 시리즈는 최고의 성능을 추구하는 사용자 및 매니아들을 위한 플래그십 게이밍 노트북이다. 그래픽 수동 설정 기능인 논옵티머스를 지원하며, 대부분의 모델에서 CPU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쿨러 부스트, 드래곤 센터, 다인오디오 스피커, 나히믹 VR 등 MSI만의 게이밍 DNA 기능이 모두 담겼다.


‘초슬림 초경량 게이밍 노트북’을 표방하는 MSI GS 시리즈는 코어 i7 CPU와 지포스 GTX 1060 그래픽을 탑재하면서도 최소 17.7mm, 1.8kg의 휴대성을 구현한 스타일리시한 제품군이다. 또 MSI C 시리즈는 코어 i5/i7 쿼드코어 CPU의 강력한 성능과 폭넓은 확장성으로 대학생 및 직장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엠에스아이코리아는 노트북을 구매하고 사용기를 작성하면 우수 사용기를 선정해 ▲게이밍 백팩과 용용이 인형(GT 시리즈) ▲게이밍 헤드셋과 게이밍 마우스(GS 시리즈) ▲게이밍 마우스(C 시리즈) 등을 각각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 방식은 다나와 DPG 사용기 게시판, 개인 블로그, 노트북 관련 카페 등에 사용기를 등록한 후 각 상품페이지와 연동된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양식에 맞춰 신청하면 된다. 등록 기간은 3월 18일부터 4월 5일까지이며, 이후 추첨을 거쳐 당첨자들에게 개별 통보 후 4월 11일부터 상품을 순차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GT 시리즈 기획전: https://goo.gl/fzu2MM

-GS 시리즈 기획전: https://goo.gl/VItOR7 

-C 시리즈 기획전: http://11st.kr/!B0A1Kj 

 

MSI 제품에 대한 정보는 엠에스아이코리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을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