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품절 속출 UDEA 인증 중고 모니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할인 특가 방송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품절 속출 UDEA 인증 중고 모니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할인 특가 방송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중석)에서는 11월 24일 네이버 공식 스토어 제이씨현플레이스를 통해 유디아 인증 중고 모니터를 홍보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할인 특가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9월 1차와 2차로 진행된 유디아 인증중고 모니터 할인 특가 방송에서 고객님의 성원에 따른 빠른 품절로 방송 진행이 어려웠던 부분을 추가 개선하여 이번 3차 할인 특가 방송에서는 보다 늘어난 상품 종류와 수량으로 고객님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유디아 인증 중고 모니터가 아닌 새 제품의 할인 특가를 원하셨던 고객님들의 의견을 추가로 받아 유디아만의 리퍼비시 모니터를 이번에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유디아 리퍼비시 모니터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수리 재생한 제품을 의미하는 리퍼비시가 아닌 박스 훼손된 제품을 무지 박스로 교체만 진행한 새 제품으로 한정 수량,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유디아 인증 중고 모니터는 공식 센터의 철저한 제품 검사를 통과한 제품으로 중고 제품임에도 무상 보증은 물론, 혹시라도 서비스가 발생되는 경우 보증 기간 내 왕복 무료 배송까지 적용되고 있다.


또한, 구매하신 제품의 품질에 비만족하실 경우 무상 반품까지 지원하는 것은 철저한 품질 관리로 믿을 수 있는 유디아 인증 중고 모니터만의 장점이다.


본사에서 직접 관리, 판매하는 인증 중고 모니터의 실제 품질을 화면을 통해 직접적으로 보여드리는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새 상품 판매가 기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인증 중고 모니터의 스펙 및 특장점을 비교 설명하고 소비자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 시 구매한 모든 고객분들께 무료 배송 및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이 추가 증정되어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가격을 만나 볼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는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모니터 구매를 원하는 고객과 직접적인 소통의 창을 꾸준히 마련하고자 한다.


유디아 & 배틀G 인증 중고 모니터의 선택 포인트!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 선보이는 인증 중고 모니터는

1. 공식 센터의 철저한 제품 검사

2. 무상보증기간 3개월 적용

3. 무상보증기간 내 서비스 발생 시 택배 비용 무료

4. 구매한 제품에 비만족할 경우 무상 반품 지원

으로 품질과 가격까지 잡은 유디아 & 배틀G 인증 중고 모니터만의 특징이다.


유디아 모니터는 시력보호 등 업무에 최적화된 LOOK, 영상 및 게임 등 홈 엔터를 위한 EDGE 두 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PC 모니터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성능을 선사한다.


배틀G 모니터는 배틀을 배틀답게 만들기 위해 탄생한 게이밍 전문 브랜드이다. 거짓 없는 초고속 응답속도와 주사율, 싱크기술 호환 등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불필요한 기능 없이 필수 요소만 탑재하여 최고의 성능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