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12%+10% 더블할인! 인기 모니터 롯데온 ‘ON세일’ 행사 참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12%+10% 더블할인! 인기 모니터 롯데온 ‘ON세일’ 행사 참여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롯데 그룹의 온라인 종합 쇼핑몰, 롯데온에서 주관하는 ‘ON세일’ 행사에 참여한다. 


2022년 11월 21일부터 7일간 진행하는 이번 할인 행사는 MSI 인기 모니터 대상으로 선택쿠폰 12%에 카드할인 10%를 더하며, 최대 2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의 주요 모델에는 뛰어난 패널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며, 출시 이후 홈·비즈니스 환경에서 탄탄한 사용자층을 확보한 MSI 프로 시리즈의 ‘MSI 프로 MP242’이 포함됐다.


24형 FullHD(1920*1080) 해상도에 시야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왜곡현상을 최소화한 IPS 패널을 탑재한 ‘MSI 프로 MP242’는 눈의 피로감을 가중시키는 3대 요소(화면 깜빡임/청색광/난 반사)로부터 사용자의 눈 건강을 지켜주는 시력보호 기술을 적용, 나아가 내장스피커 및 베사마운트홀 등의 기능을 장착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할인 적용 시 9만원 대로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정상’이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MSI 플래그쉽 모니터에 해당하는 ‘MSI 써밋 MS321UP’도 주요 모델에 포함시키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32형 4K UHD(3840*2160) 해상도에 IPS 광시야각 패널을 채택한 ‘MSI 써밋 MS321UP’는 모니터가 표현할 수 있는 밝기의 범위를 더욱 확장시켜, 보다 현실적인 이미지 표현이 가능한 VESA HDR600 인증은 물론, 제품 출시 전 단계에서 델타-E 값을 2 이하로 조정하는 팩토리 캘리브레이션, DCI-P3와 Adobe RGB 등의 색 공간 지정 기능이 더해지면서 정확한 색상 표현력과 감탄을 자아내는 화질의 성능을 발휘한다.


한편, MSI는 이번 행사를 통해 최대 22% 할인혜택 제공과 함께 네이버페이 5,000원 증정의 포토상품평 이벤트 소식도 전하며, 많은 구매와 참여를 당부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