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7세대 브리스톨 릿지 APU 탑재한 ‘ASUS AMD 군단 게이밍 노트북 구매 이벤트’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AMD 7세대 브리스톨 릿지 APU 탑재한 ‘ASUS AMD 군단 게이밍 노트북 구매 이벤트’ 실시

권경욱 기자 1   0

AMD코리아와 ASUS코리아는 오늘, AMD의 최신 프로세서인 7세대 브리스톨 릿지 APU가 탑재된 ‘ASUS AMD 군단 게이밍 노트북 구매 이벤트 (바로가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진행되며, 대상 품목은ASUS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이다. 행사 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할인 쿠폰, 메모리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성능 프로게이밍 라인인 ASUS R510IU(FX) 라인업 3종과 게이밍 라인인 ASUS X555QG(A12, A10) 2종, 총5종의 라인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라인업에는 AMD 7세대 하이엔드급 APU인 브리스톨 릿지 프로세서와 라데온 그래픽이 동시에 탑재된다. A12, A10 프로세서의 뛰어난 멀티태스킹과 별도의 라데온TM 그래픽 성능이 더해져 뛰어난HD 비디오 스트리밍 성능과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제품 가격은 최저 49만 9천 원(X555QG-DM039D기준)부터 시작한다.


최상위 프로게이밍 라인인 ASUS R510IU 에는 AMD의 하이엔드 프로세서 FX시리즈와 폴라리스 11 기반의 RX 라데온 그래픽이 탑재된다. ASUS X555QG라인에는 7세대 APU A12, A10과 라데온 그래픽 성능이 합쳐진 AMD 듀얼 그래픽 기술이 지원되어, 제품의 성능을 최상으로 이끌어 낼 수 있다. 특히, ASUS R510IU라인업 및 ASUS X555QG-DM116D에는 AMD의 독자적인 영상 재생 솔루션인 플루이드 모션이 지원되어 끊김 없이 부드러운 영상 구현이 가능하다.


AMD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게이밍 노트북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고사양 게임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위한 노트북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AMD와 ASUS는 더 큰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제품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 8GB 메모리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제공되며, 구매 후 포토 상품평 이벤트 참여를 통해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AMD 이벤트 페이지에서 AMD가 무상으로 제공하는 게임 타이틀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벤트와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SUS AMD 군단 게이밍 노트북 구매 이벤트 (바로가기)’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1 Comments
12 마린 2017.03.20 22:14  
7세대 APU 브리스톨 릿지도 노트북용으로 쓸만 하지만 앞으로 등장할 젠 기반 레이븐 릿지 APU도 기대가 되네요.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