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미니타워 PC케이스 릿지 정식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미니타워 PC케이스 릿지 정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프렉탈디자인(Fractal Design, www.fractal-design.com)의 신규 PC케이스 릿지(Ridge)를 정식 출시했다. 


프렉탈디자인 릿지는 스몰 폼팩터(SFF, Small Form Factor) 기반의 미니 타워 PC케이스다. 규격의 특성상 실내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지도록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릿지의 가장 큰 특징은 직사각형의 외형과 미니 타워 규격을 살려 HTPC(Home Theater PC)로의 활용성을 높여주는 두 가지 형태의 거치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전용 스탠드를 이용해 세로 또는 가로 형태로 배치가 가능한데 이는 실생활 공간에 맞춰진 최적화된 옵션으로 작용된다. 


프렉탈디자인 릿지의 전면 패널에는 패브릭(Fabric) 재질의 인레이 디테일이 추가되어 있다. 제품 색상에 맞춰 화이트 모델에는 그레이 컬러로, 블랙 모델에는 동일한 블랙 컬러가 적용되어 실내 가구가 인테리어 소품들과도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릿지는 후면을 제외한 5개의 패널이 모두 모듈화가 되어 있어 분리가 가능하다. 내부 프레임을 제외한 모든 패널은 아노다이징(Anodized)이 적용된 고품질 알루미늄 소재가 적용되어 내부 발열의 빠른 해소와 고급스러운 외형을 더해준다. 


또한 릿지는 내부 구성 부품의 장착 영역을 나누어 구분하고 있다. 비교적 필요 사양이 높지 않은 HTPC 시스템 구성 시에는 CPU의 사용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VGA 장착 영역을 일체형 수냉 쿨링(AIO, All In One)을 위한 라디에이터 장착 공간으로 할애할 수 있으며, 게이밍 환경을 위한 고성능 시스템 구성 시에는 TF(Top Flow)형 CPU 공랭 쿨러를, 라디에이터 공간은 최대 길이 335mm, 최대 두께 57mm의 고성능 VGA 장착 공간으로 대체할 수 있어 시스템 용도에 맞춰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 


아울러 동사의 140mm 고성능 쿨링팬, 아스펙트(Aspect) PWM 2개가 기본 제공되며, 이를 대체해 120mm 쿨링팬 2개 장착 역시 가능하다. 또한 기본 쿨링팬 위치 기준 상단으로는 80mm 쿨링팬 3개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는 다양한 쿨링 옵션에 대응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