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전문 니아랩스, 창조적 공간 F&B 기업 CIC와 NFT 시장 진출 위한 업무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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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경욱 기자 0   0

국내 선두 블록체인 전문 업체 니아랩스(대표 김지원)가 창조적인 공간을 기획해 새로운 F&B 트랜드를 선도하는 CIC (대표 김왕일)와 CIC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NFT (Non Fungible Token, 대체불가능토큰) 마켓 플랫폼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왕일 CIC 대표는 오프라인 중심의 전통적인 F&B 산업이 국내 최고의 블록체인 기업인 니아랩스와 협력을 통해 F&B와 NFT가 결합한 새로운 산업을 개척할 수 있다는 확신과 포부를 갖고 있다.


김왕일 대표는 “기존 파주 지역에 명소로 자리 잡은 더티 트렁크, 말똥 도넛 매장 등 50여 개 브랜드를 보여줬다면, 이번 협약을 통해 독특하고, 창조적인 세계관과 NFT를 결합해 고객이 친근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형상화할 계획”이라며 “F&B 산업의 새로운 수익 영역이 개척되고,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공간이 만들어져 NFT 마켓의 새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니아랩스는 CIC가 독특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NFT 플랫폼으로 성공할 수 있는 배경에 국내 최고 수준의 블록체인 기술과 40명의 우수한 개발 인재를 보유한 니아랩스와의 협력에 있다고 꼽았다.


니아랩스 담당자는 “국내 정상의 공간 F&B 기업과 블록체인 기업의 만남은 국내 NFT 산업이 한 단계 발전할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이 사랑하는 유니크한 콘텐츠와 Web 3.0 NFT 기술의 만남을 통해 새롭게 청사진을 그려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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