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이베이 G마켓X옥션 BIG SALE 행사 참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이베이 G마켓X옥션 BIG SALE 행사 참여

권경욱 기자 0   0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중석)에서는 2022년 10월 31일부터 11월 11일까지 단 12일간 이베이 옥션과 G마켓에서 진행되는 BIG SALE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에 맞춰 제이씨현시스템㈜에서도 판매중인 제품들을 특별한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구성으로 준비하였다. 

  

이번 BIG SALE 행사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G마켓과 옥션에서 제공하는 최대 15% 할인쿠폰과 최대 8% 카드할인 등을 통해 제이씨현의 주요 제품을 역대 최대 혜택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주요 특가 제품으로는 세계 3대 PC 컴포넌트 제조사인 기가바이트社의 메인보드와 최신형 AMD 라이젠 프로세스 패키지 제품과 최신 AORUS 그래픽카드, 미국의 세계적인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NY社의 RTX 4090을 포함한 그래픽카드와 SSD 제품군, 전 세계 휴대용 파워뱅크 분야를 선도하는 친환경 에너지 브랜드 Jackery 제품, 홈엔터/케이밍을 위한 제이씨현의 자체 브랜드 유디아(UEDA) 모니터 제품 등으로 다양한 PC 컴포넌트와 주변기기를 만나 볼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BIG SALE 행사는 제이씨현에서 제조 및 유통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직접 판매에 참여한 만큼 다양한 제품을 다시 볼 수 없는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