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HP x NVIDIA 주관, 네이버 “경환이네 게임방” 라이브 방송 참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스라이즈 HP x NVIDIA 주관, 네이버 “경환이네 게임방” 라이브 방송 참여

권경욱 기자 0   0

HP 공식 파트너 에스라이즈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최신 NVIDIA 암페어 아키텍처 기반 지포스 RTX 30 그래픽 카드가 탑재된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의 프로모션 소식을 전했다. 


10월 21일 저녁 8시 네이버 “경환이네 게임방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 구매 시 중복 쿠폰 10%(최대 5만), 기본 구매 혜택, 네이버 멤버십 혜택 등 폭넓은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 또한 제공된다.


21일 저녁 8시 라이브 방송에서 5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 접속하여 멤버십 회원 10% (최대 5만) 쿠폰을 다운로드해야 한다. 해당 쿠폰은 21일 00시부터 선착순 쿠폰으로 제공되어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 성능과 금액 사이에서 고민된다면 HP 빅터스15,16 시리즈!


HP의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인 HP 빅터스15와 빅터스16은 게임에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게이밍 유저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라인업이다. 엔비디아 지포스 RTX3050Ti, 3060 그래픽 카드와 인텔 i5, i7 CPU가 탑재되어 고사양 게임을 끊김 없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각각 15.6형 16.1형의 대화면과 고주사율 광시야각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최고의 몰입감을 제공한다.


■ 높은 생산성 지포스 RTX 30시리즈


새로운 지포스 RTX 그래픽 플랫폼,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인공지능, 프로그래밍 가능한

음영을 결합하여 사용자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NVMe PCle Gen4 SSD가 탑재되어 빠른 게임 로딩과 고 사양 전문 작업 처리 등 다양한 방면에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HP 빅터스15와 빅터스16은 지포스 RTX 30시리즈 노트북을 통해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의 생산성까지 높였다.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앱에 AI 가속화를 제공하는 동시에 전용 드라이버와 도구를 갖춘 NVIDIA Studio 플랫폼을 기반으로 복잡한 3D 렌더링과 영상편집까지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오멘 게이밍 허브 소프트웨어를 통해 시스템 성능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하여, 오버클럭, 팬 속도 제어, 네트워크 부스터 등 다양한 설정을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클릭 한 번으로 간단하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 HP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OMEN 16


HP 오멘 16은 TGP가 최대 150W까지 지원되는 뛰어난 성능의 지포스 RTX 30 그래픽 카드를 탑재하였으며 AI에 특화된 Tensor 코어를 통해 이미지 품질 저하 없이 게임 프레임 레이트를 극적으로 높여줘 보다 획기적인 시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지포스 RTX 30 시리즈는 최고의 레이 트레이싱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2세대 RT 코어를 탑재하였다. 빛이 현실 세계에서는 어떻게 반사되고 보이는지를 시뮬레이션하는 RT 코어는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가장 사실적이고 몰입감 높은 그래픽을 구현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