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쿨링 솔루션 전문 기업 독일 아틱사와 공식 유통 계약 체결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쿨링 솔루션 전문 기업 독일 아틱사와 공식 유통 계약 체결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PC 쿨링 솔루션 전문 기업인 아틱(ARCTIC, https://www.arctic.de/en)사와 국내 공식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틱은 독일, 홍콩 및 미국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회사로 공정한 가격의 사용자 친화적이면서 고품질인 제품을 45개국 이상의 PC 마니아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아틱의 설립자이자 CEO인 Magnus Huber는 "지난 20년 동안 아틱은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통해 편안한 컴퓨팅 환경, 훌륭한 서비스 및 지원, 혁신과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곧 아틱의 상징, 철학이라 믿으며 유지해오고 있다." 고 설명했다. 


또한 아틱은 북극(Arctic)과 철자와 뜻이 같은 사명의 이념에 따라 환경과 자원 보호에 따른 책임과 의무를 다하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그린 아틱(Green Arctic)이라는 환경 보호 운동을 펼치고 있다. 100% 탄소 중립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제품 패키지를 간소화하면서 그 소재에는 재생 가능 자원을 적극 사용하고 있으며, 수익의 일정 부분을 전 세계 각국의 재생 가능 에너지원에 투자하는 등 온실가스 저감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아틱의 대표 제품으로는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을 갖춘 CPU 공랭 쿨러 프리져(Freezer) 34 e스포츠 모델과 140mm 쿨링팬 3열 구성의 라디에이터를 지원하는 리퀴드(Liquid) 프리저 II 420 일체형 수냉 쿨러 모델이 있다. 시스템 쿨링팬으로는 PWM, ARGB 지원 모델 등으로 파생되는 P12 또는 P14 PST 제품이 있으며, 높은 열전도성으로 고효율 쿨링을 지원하는 서멀 구리스 제품 등이 있다.  


이번 아틱 국내 공식 유통 계약 체결과 관련하여 서린씨앤아이 김태왕 이사는 "2020년 서멀그리즐리를 시작으로 지난해 서멀라이트의 유통이 시작됨과 동시에 기존 당사 유통 브랜드와의 좋은 시너지가 발현되어 쿨링 전문 브랜드가 갖는 한정적 라인업이라는 패널티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이미지와 매출액이 동반 증가하는 긍정적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이는 곧 이번 아틱의 유통 계약 체결 배경이 되기도 하였다." 며, "앞으로도 전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과 끊임없이 소통하여 더욱 더 믿을 수 있는 품질의 다양한 제품들을 국내에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공식 유통사로서의 소명을 가진 책임감 있는 서비스로 일회성이 아닌 지속성, 발전성을 갖춘 유통사로 계속해서 거듭나겠다." 고 덧붙였다.


서린씨앤아이를 통한 아틱 사의 다양한 제품들은 오는 10월 이후 공식 유통이 시작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