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온비즈, 한글날 맞이 원엑스플레이어 1S 메타덱 특전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제이씨현온비즈, 한글날 맞이 원엑스플레이어 1S 메타덱 특전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제이씨현온비즈(주)(대표 조영진)가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해 '원엑스플레이어 1S 메타덱 한글날 맞이 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이씨현온비즈(주)는 한글날 연휴를 맞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원엑스플레이어 1S 메타덱을 일상에서 즐겨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의 주요 내용은 '네이버 포인트 최대 9만점 적립'과 '전용 액세서리 증정 혜택'이다. 행사기간 내 원엑스플레이어 1S 메타덱을 구매하면 네이버 페이 50,000포인트가 즉시 적립되며 사용 후기 작성 시 추가로 40,000포인트가 적립된다. 


증정품은 한글이 각인되어 있는 '마그네틱 전용 키보드'와 '전용 케이스'이며 또한 사용할때 더욱 빛을 발하는 메타덱 짝꿍상품 '링킨 umpc 멀티허브'와 '원엑스플레이어 1s 전용 강화유리필름'을 46%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이씨현온비즈(주) 마케팅 담당자는 “메타덱은 단순한 게임기가 아닌 초소형 컴퓨터로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 PC 게임, 넷플릭스 시청, 오피스 업무 등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메타버스 디바이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한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원엑스플레이어 1S 메타덱은 인텔의 최고급 사양인 i7-1195 G7 프로세서를 탑재한 고성능 컴퓨터로, 휴대용 게임기 수준으로 아주 작게 설계되어 다양한 온라인 PC 게임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ONE X PLAYER 1S 메타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제이씨현온비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행사는 제이씨현온비즈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제이씨현온비즈)를 통해 이달 11일까지 진행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