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킨스, Hasselblad X1D 카메라용 새로운 L-플레이트 LH-X1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지털카메라 | 마킨스, Hasselblad X1D 카메라용 새로운 L-플레이트 LH-X1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볼헤드 제조업체 마킨스가 핫셀 (Hasselblad) X1D 카메라 전용 L-플레이트 (L-Plate)를 출시한다.

 

 


한국에서 모든 제품을 디자인, 생산 하고 있는 마킨스는 한국 총 판매원 CGKorea를 통해서 2017년 3월 핫셀 카메라 X1D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L-플레이트 LH-X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플레이트는 볼헤드의 제한적인 움직임에 확장성을 더해주는 것으로 세로 촬영 등에 활용 가능한 디지털카메라용 악세서리다. 





 

LH-X1은 핫셀 카메라가 중형 포멧의 CCD를 적용해 출시한 중형 미러리스 카메라 X1D 전용으로 장착한 상태에서 사이드 포켓 중 상단 (메모리카드 수납부)는 바로 개폐가 가능하다. 

 

또한 하단 (HDMI, MIC 단자 등)은 L플레이트를 슬라이딩해야 개폐 가능하며 크기는 93 x 44 x 90mm, 무게는 58g이다.

 

LH-X1은 CGKorea 홈페이지 (www.cgkorea.co.kr)와 카메라 기자재를 판매 하고 있는 다양한 상점에서 판매 하며 권장 소비자가격은 148,500원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