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제이씨현플레이스 '네이버 럭키투데이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제이씨현플레이스 '네이버 럭키투데이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중석)에서는 9월 23일(금)부터 9월 30일(금)까지 제이씨현플레이스 '네이버 럭키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총 1주일동안 제이씨현플레이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중인 27인치 IPS패널 모니터를, 네이버 럭키투데이를 통해 약 19%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제이씨현 UDEA EDGE ED2725JP 유케어 IPS 홈엔터 무결점'모니터는 이번 네이버 럭키투데이 이벤트를 통해 역대 초특가 가격인 129,000원, 약 19% 할인이 진행되어, 해당 모니터의 할인 이벤트 중 가장 큰 금액의 할인율을 나타내고 있다.


'제이씨현 UDEA EDGE ED2725JP 유케어 IPS 홈엔터 무결점'제품은 밝고 선명한 화질의 IPS패널, 풍부한 색감표현이 가능한 NTSC 72%의 색 재현율, 300cd 밝기 등으로 영상,게임,오피스 어느 용도에서든 적합한 성능을 낼 수 있는 제품이다.


'제이씨현 UDEA EDGE ED2725JP 유케어 IPS 홈엔터 무결점'제품은 스펙에 비해 월등히 저렴한 가격과 무결점 정책이 지원되는 조건으로, 구매 시 만족도가 높았으며, 많은 호평 리뷰와 높은 평점을 기록중이다.


제이씨현플레이스는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이벤트를 기획하려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네이버 럭키투데이 이벤트 이외에도 여러 이벤트를 기획중에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