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제이씨현플레이스 '11번가 단독 게이밍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제이씨현플레이스 '11번가 단독 게이밍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중석)에서는 9월 19일(월)부터 9월 25일(일)까지 제이씨현플레이스 11번가 스토어를 통해 '11번가 단독 게이밍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은 총 1주일동안 제이씨현플레이스 11번가 스토어에서 판매중인 게이밍 제품 총 28종을 최대 16% 할인판매하는 이벤트이다. 


해당 기획전에 참여하는 품목은 UDEA & BattleG 모니터,PNY SSD,기가바이트의 SSD와 파워,쿨러,게이밍기어까지 총 28종의 게이밍 제품이 참여한다.


해당 이벤트는 즉시할인과 중복할인 쿠폰을 통해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 할 수 있으며, 모니터는 최대 11%, 나머지 품목은 최대 16%로 할인이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11번가 바로가기를 통해 쿠폰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어플이나 PC구매시에는 바로가기(우측상단) ON 버튼이 적용 완료 되어야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제이씨현플레이스는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이벤트를 기획하려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11번가 단독 게이밍 기획전 이외에도 여러 이벤트를 기획중에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