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에스아이티, DELL x지마켓 PC 노트북 개강파티 할인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디앤에스아이티, DELL x지마켓 PC 노트북 개강파티 할인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DELL 공식 유통사 디앤에스아이티(대표: 김다혜)는 개강을 맞이하여 9월 12일부터 지마켓에서 진행하는 ‘PC 노트북 개강파티’ 프로모션을 통해 DELL인기 노트북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행사 참여 주요 모델은 고성능 크리에이터북으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XPS15, 17 시리즈로 카드할인 최대 7%의 혜택을 재공하며, 가성비와 가심비를 한번에 사로잡는 Inspiron 14, 15, 16 시리즈는 중복쿠폰과 카드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최대 17% 할인을 제공한다.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로 인한 원격수업과, 직장인들의 화상회의, 학업, 업무처리를 위해 다양한 선택의 폭을 만나볼 수 있다.


■ 높은 성능과 뛰어난 휴대성의 인스피론


최근 노트북은 얇고 가벼우면서 성능까지 챙기는 가성비 노트북이 주목을 받고 있다. DELL의 인스피론 시리즈는 P코어(성능코어) E코어(효율코어)의 최신 인텔 12세대 CPU가 탑재되어 노트북 사용 환경에서 필요에 따라 성능과 효율성을 배분 할 수 있는 장점을 보인다.

메모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두개의 슬롯이 존재해 추가 구성이 가능하며, 기본 탑재된 NVMe SSD가 빠른 데이터 처리로 부팅 및 애플리케이션을 탁월한 속도로 작동 가능하다.


■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


휴대하기에 부담없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견고한 알루미늄 바디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FHD 광시야각 해상도와 16:10 화면비, 4면 슬림 베젤로 뚜렷하고 넓은 Display를 볼 수 있다.


인스피론은 16형 노트북 대비 얇게 설계되어 가장 두꺼운 부분이 17.9mm에 불과하고

2kg미만의 무게로 어디든지 들고 다니며 작업할 수 있다.

Display의 경우 노트북 화면의 깜빡임을 방지하는 Flicker free - DC 디밍 기술로 장시간

사용에 따른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또한 중앙에 위치한 FHD 1080p 웹캠을 통해 고화질, 어두운 부분의 밝기/ 색 보정과 노이즈 제거를 통해 상대방과 생생한 화상 채팅 및 원격 수업도 가능하다.

이 와 함께DELL의 ExpressCharge기술로 1시간 안에 최대 80%까지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상향식 Waves MaxxAudio Pro 튜닝 스피커로 음악, 영화 등을 깨끗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 고사양 크리에이터북 XPS 


크리에이터나 유튜버의 직업이 떠오르고 있는 요즘 영상편집 및 디자인 전문 작업에 특화된 크리에이터북이 관심을 받고 있다. 고사양 수준의 강력한 성능을 지원하면서도 직업 특성상 어디서든 작업할 수있게 휴대성까지 고려해야 한다.

DELL의 XPS는 최신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 CPU 탑재로 P코어(성능코어)와 E코어(효율코어)를 필요에 따라 배분하여 사용할 수 있어 효율성이 증가하고 NVIDIA Geforce RTX30시리즈 탑재로 완벽한 그래픽 성능까지 보여준다. 고화질 영상편집이나 사진, 디자인 작업등에 탁월해 컨텐츠 제작을 위한 전문적인 노트북이다.


■ XPS의 디스플레이 사양


제품별로 UHD/OLED Touch/FHD 해상도에 IPS패널, 4면 인피니티 엣지, 16:10 화면비로 큰 화면에서 깨끗하게 작업할 수 있고 최대 500nit의 밝기와 100%sRGB로 전문가급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500nit의 밝기는 야외에서도 작업할 수 있어 공간의 제약을 덜어준다.

뛰어난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면서도 eyesafe 기술로 눈에 해로운 고에너지 청색광을 제거하고 빛의 난반사로 인해 쉽게 눈이 피로해질 수 있는 일반 패널에 비해 XPS의 패널은 0.65% 반사방지 스크린으로 눈에 부담을 주지 않고 편안하게 장시간 작업을 이어갈 수 있다.

그 외에 크리에이터 작업에 맞게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재현하는 최상급 성능의 쿼드 스피커로 소리 작업환경까지 끌어 올렸다.


개강한 학생들과 고사양 작업이 필요한 전문가들을 위해 DELL의 고성능과 휴대성이 뛰어난 인스피론, 확실한 작업환경을 보장하는 크리에이터북 XPS가 준비되어있다. 다양한 스펙의 제품들이 있으니 지마켓에서 진행되는 PC노트북 개강파티 디앤에스아이티 판매 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