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HP 최신 게이밍 노트북 부터 초경량 노트북까지 지마켓 PC 노트북 개강파티 프로모션 참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스라이즈, HP 최신 게이밍 노트북 부터 초경량 노트북까지 지마켓 PC 노트북 개강파티 프로모션 참여

권경욱 기자 0   0

HP 공식 유통사인 ㈜에스라이즈(대표이사:사승목)는 ‘지마켓 PC 노트북 개강파티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게이밍 노트북 ‘HP 빅터스 15’, ‘HP 빅터스16’ 부터 초경량 노트북 ‘HP 파빌리온 Aero 13’에 이르기까지 HP의 최신 인기 노트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마켓에서 진행하는 이번 ‘PC 노트북 개강파티 프로모션’은 9월 12일부터 진행되며, 최대 중복쿠폰 15%(최대 15만), 카드할인 7%(최대 5만) 등 최대 할인 적용으로 9월 개강 시즌을 맞은 대학생 및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혜택 가격을 제공할 예정이다.


■ 대학생 노트북 –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은?


개강을 맞아 대학 생활을 시작하는 신입생은 물론 오랜만에 등교하는 복학생, 고학번 학생들까지 개강 준비가 분주하다. 개강과 함께 준비해야 하는 IT 디바이스를 꼽자면 노트북은 언제나 1순위에 꼽힌다. 코로나와 맞물려 더욱 늘어난 하이브리드 수업, 프로그래밍, 과제 작업 또는 전공과에 따라 다르겠지만 때로는 전문가용 S/W를 구동 해야 하는 일도 요즘 대학생들에게는 부지기수 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은 여간 까다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이미 수많은 노트북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지만 무턱대고 비싼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불필요한 지출이 될 수 있으며 그렇다고 무작정 저렴한 노트북을 구매하게 되면 구입한 후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노트북 구매는 큰돈이 들어가기에 팍팍한 지갑 사정에도 구매를 고려하는 대학생들이라면 예산과 용도 사양 등을 정하고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시쳇말로 ‘국룰’이라 할 수 있다. (※국민룰. 보편적으로 통용되는 정해진 규칙)


■ 완판에는 이유가 있다!! –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HP VICTUS 15’


HP의 새로운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인 ‘HP 빅터스 15’는 최적화된 성능 대학생이 접근하기 쉬운 합리적인 금액으로 뛰어난 밸런스 보여주는 제품이다.


지난 8월 22일 ‘지마켓 G-LIVE‘ 인텔 게이밍 라이브 방송’을 통해 초도 물량 300대, 추가 400대 분량의 ‘성공적인 완판’을 기록한 모델로 최신 인텔 12세대 i5, i7 CPU,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50, 3050Ti 그래픽카드가 탑재되어 캠퍼스 생활에서 필요한 문서작업, 이미지 편집, 전용 소프트웨어 구동은 물론 고사양의 게임을 끊김 없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게이밍에 적합한 15.6형 대화면과 고주사율 광시야각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최고의 몰입감을 제공한다.


대표 모델 HP 빅터스 15-fa0061TX의 경우 12세대 인텔 코어 i7-12650H 프로세서가 탑재되었으며 고사양 작업에 특화된 P 코어(성능코어)와 단순 작업에 특화된 E 코어(효율코어)로 분리된 최대 10코어 12스레드의 강력한 데이터 처리 능력을 자랑한다. 전 세대 대비 2배 이상 빨라진 NVMe PCIe Gen 4 SSD 탑재로 게임은 물론 동영상 감상, 문서 작업, 화상 회의 등 다양한 방면에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USB Type-C, USB Type-A, HDMI 2.1, 오디오 콤보 및 SD카드리더 등 다양한 입출력 포트를 제공하여 멀티 디스플레이를 구성에 탁월하며, 네트워크 부스터 및 시스템 제어를 비롯한 다양한 게이밍 관련 옵션을 손쉽게 설정할 수 있는 오멘 게이밍 허브 SW를 제공하는 등 가성비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알짜배기 기능을 두루 갖추었다.


■ 뛰어난 성능과 가성비 “HP VICTUS 16” – 쿠팡 라이브 SOLD OUT


또 다른 행사 참여 제품 ‘HP VICTUS 16-d1141TX’ 또한 빅터스 15와 마찬가지로 2022년 7월 쿠팡 라이브 완판 제품이다.


14코어 20스레드, 최대 4.7GHz로 동작하는 12세대 인텔® 코어™ i7-12700H가 탑재된 게이밍 노트북으로 NVIDIA 지포스 3060 그래픽 카드가 탑재되어 있다. 전 세대 PCIe(PCI-Express) Gen3 보다 2배, SATA3 대비 13배 가까이 높은 대역폭의 PCIe Gen4 NVMe가 탑재되어 고사양의 최신 게임을 빠르게 설치,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M.2 NVMe SSD 추가 슬롯으로 뛰어난 확장성을 보여준다.


또한 4800MHz의 압도적인 클럭 수를 자랑하는 차세대 D 램 규격 16GB DDR5 메모리가 듀얼 채널로 제공된다.


15.6형 폼팩터에 40.9cm(16.1형)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휴대성과 동시에 게이밍에 가장 최적화된 화면 비율로 더욱 몰입감 넘치는 화면을 제공해 주는 HP VICTUS 16은 144Hz 광시야각 IPS 패널을 지원하며 100% sRGB, 300nit 밝기로 선명하고 매끄러운 디스플레이 경험 또한 제공한다.


다양한 포트구성과 높은 활용도, 강력한 냉각 성능으로 효과적인 발열 차단을 통해 최적의 시스템 안정성을 보여주는 HP VICTUS 16은 100만원 초반의 가격에 대체재 없는 사양으로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모델 중 하나이다.


이외에도 970g의 초경량 노트북으로 극강의 휴대성을 보여주는 ‘HP 파빌리온 Aero 13’, 압도적인 TGP 성능, 최신 고사양 스펙으로 무장한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HP OMEN 16’ 등 다양한 라인업의 HP 노트북을 이번 ‘지마켓 PC 노트북 개강파티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고성능과 휴대성, 뛰어난 공간 활용성, 구성과 세팅의 편리함, 뛰어난 디자인, 본인의 예산에 맞출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스펙 등 대학생 노트북 구매에 정답지를 제시하는 이번 행사는 지마켓 ㈜에스라이즈 판매 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