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11번가 ‘LIVE 11’ 통해 로지텍 ‘Blue 마이크’ 라이브 커머스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에스라이즈, 11번가 ‘LIVE 11’ 통해 로지텍 ‘Blue 마이크’ 라이브 커머스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사승목)는 9월 13일 오후 7시 11번가 LIVE 11을 통해 로지텍 블루 마이크로폰’(Blue Microphones, 이하 블루) 제품군의 라이브 커머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35% 할인율이 적용되는 이번 행사는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 전원 텀블러 추가 증정, 오로라 무드등, 각인 서비스 등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추가 사은품 또한 증정될 예정이다.



thumb-c57c266fa3e707e5d433ec2425add241_5UMbmFyV_83e393669d69700853c1956752ec2f28e6130a1a_600x360.jpg


■ 왜 모두 라이브 커머스에 주목 하는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대화하듯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판매자와 소통하며 쇼핑하는 라이브 커머스가 주목받고 있다. 라이브 스트리밍(Live streaming)과 커머스(Commerce)의 합성어인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는 실시간으로 쇼 호스트가 제품을 설명하고 판매한다는 점에서 TV홈쇼핑과 유사하다. 하지만 차이점이 있다. 


일방향적인 도제식 정보전달이 아닌 시청자가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물어보고 쇼 호스트들은 즉각적으로 답하는 쌍방향 소통이 이뤄진다. 전통적인 형태의 이커머스(E-commerce)는 제품 검색, 주문, 구매, 배송까지 해결해주지만 사회적 동물인 우리가 원하는 그것, 소통과 교감에 취약하다는 태생적인 한계가 존재한다. 날것 그대로의 생생한 현장감, 소비자의 질문이나 요구에 즉각적인 피드백 이번 로지텍이 진행하는 11번가 라이브 커머스가 기대되는 이유는 이미 충분하다 할 수 있다.



thumb-c57c266fa3e707e5d433ec2425add241_SKLxyEMG_909b5fd075be3459301e30eca389638e237dd947_600x331.jpg


■ 더 매력적인 예티(BLUE YETI) - 스페셜 에디션을 한눈에


라이브 방송 참여 제품, ▲로지텍 블루 예티(BLUE YETI) 오로라 컬렉션은 보다 감성적인

컬러의 스트리밍 레코딩 환경을 조성하길 원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적합하다.


고성능 대비 뛰어난 가성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예티는 일반 소비자 뿐만아니라 뮤지션, 음향 전문가, 유튜버, 아프리카, 트위치, 라이브 스트리머들이 애용하는 마이크로 유명하다. 고성능 콘덴서 캡슐을 기반으로 다양한 형태의 지향성, 수음 패턴을 조절하며 풍부한 공간감과 입체적 사운드를 구현해 준다.


3.5파이 헤드폰 단자를 이용하여 녹음 중 딜레이 없이 빠른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정식 규격의 홀 마운트를 통해 RADIUS III, Compass에 연결해 원하는 각도로 마이크를 고정할 수도 있어 활용도 높은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에 포함된 Blue VO!CE 기능을 이용하여 다양한 프리셋을 활용, 콘텐츠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세밀한 값을 확인해 보다 디테일한 조정이

가능하다.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을 통한 간단한 USB 연결 만으로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녹음 및 스트리밍 및 온라인 회의, 팟캐스트, ASMR 등 다양한 사운드 환경에 알맞은 픽업 패턴 설정을 통해 보다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프로급 음질의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다.


로지텍 블루 예티(BLUE YETI) 오로라 컬렉션은 화이트 미스트(White Mist), 핑크 던(Pink Dawn)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라이브 11을 통해 ▲어프어프 에디션, ▲무직 타이거 에디션 등 다양한 예티를 만나볼 수 있다.



thumb-c57c266fa3e707e5d433ec2425add241_3t8gnLRj_d5f3c1d2a3d99f7d4b655ba17d2c597d1d964143_600x476.jpg


■ 전문가를 위한 최적의 마이크 & 로지텍 블루 XLR 시리즈


이번 라이브 커머스 행사에는 ▲로지텍 블루 마이크로폰 XLR 라인업 또한 참여한다. ‘▲스파크 SL’, ‘▲블루버드 SL’, ‘▲베이비 보틀 SL’ 콘덴서 마이크 3종으로 블루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3종 모두 스튜디오급 품질의 음성 녹음을 지원하는 동시에 각각의 제품마다 커스텀 제작한 콘덴서 캡슐을 통해 각기 다른 음색을 구현한다. 


스파크 SL은 활용도 높고 투명한 디테일한 사운드, 블루버드 SL은 보컬을 강조하는 모던하고 선명한 사운드, 가장 하이엔드 모델인 베이비 보틀 SL은 저음을 강조하는 따뜻하고 클래식한 사운드라는 특성을 제공한다.


■ 블루버드 SL(Bluebird SL) – 당신의 보컬 음색을 보다 선명하게


그 중 로지텍 블루버드 SL(Bluebird SL)은 뛰어난 음질과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스트리머, 팟캐스터, 보컬리스트 등 여러 크리에이터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확장된 고음 선명도, 부드러운 중음역, 보컬 또는 악기 특성에 적합한 매우 다양한 사운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연주 시 모든 디테일한 사항을 구현한다. 100Hz 하이패스 필터(HPF)와 -20dB 신호 감쇠(패드)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다채로운 보컬 연주를 캡처하고 악기 본연의 소리를 보다 선명한 중역과 깊은 저음으로 표현할 수 있다. 블루버드 SL(Bluebird SL) 각 구성 요소는 모던하고 깨끗한 음색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다. 마이크 후면의 백 플레이트와 class-a 회로가 더해져 전체 주파수 스펙트럼에서 균형 잡힌 사운드를 보장하며 사운드의 정확도를 크게 향상시킨다.


블루버드 SL(Bluebird SL)은 다양한 음원의 뉘앙스와 파워를 유연하게 추적하고 모든 유형의 보컬 음색을 선명하게 구현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기타와 피아노에 수음에 적합하며 BLUE 시리즈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장소에서도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효율적인 오디오 녹음과 실시간 스트리밍, 팟캐스트 녹음, 유튜브 영상 제작 등

콘텐츠 제작 등 전천후 활용 가능한 프리미엄 USB 마이크 로지텍 예티X(YETI X), 부드러우면서도 끊김 없는 고화질 스트리밍이 가능한 로지텍 스트림 캠은(Stream Cam) 등 다양한 로지텍 베스트 제품들이 이번 ‘11번가 LIVE 11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주)에스라이즈 관계자는 “로지텍 BLUE USB 마이크는 추가적인 장비 없이 간단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 및 로지텍 블루 할인 제품은 ‘11번가’ ㈜에스라이즈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