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제이씨현플레이스 UDEA & BattleG 게이밍 모니터 추석 특별 할인 판매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제이씨현, 제이씨현플레이스 UDEA & BattleG 게이밍 모니터 추석 특별 할인 판매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중석)에서는 9월 8일(목)부터 9월 12일(월)까지 제이씨현플레이스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UDEA & BattleG 게이밍 모니터 추석 특별 할인 판매'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UDEA & BattleG의 인기 게이밍 모니터 3종을 추석 연휴기간 특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제품은 총 3모델이며 27인치 240Hz 게이밍 모니터 2종, 32인치 180Hz 게이밍 모니터 1종으로 현재 UDEA & BattleG 게이밍 모니터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쿠폰 할인 이벤트로 진행되며, 제품마다 적용되는 쿠폰을 통해 각각 3만원, 2만원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추석 기간동안 인기 모니터 3종 제품을 구매시 기존가보다 8~11%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델은 총 3가지이며, UDEA EDGE ED3232JP, BattleG BG27FM3 일반스탠드와 멀티스탠드 모델이 참여한다. 그 중 BattleG의 BG27FM3 모델은 UDEA & BattleG 게이밍 모니터를 찾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이며, 극강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Fast IPS와 240Hz, 1ms(MPRT) 응답속도를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제이씨현플레이스에서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할인에 더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BG27FM3 제품 구매시 UDEA 게이밍 장패드를, ED3232JP 제품 구매시 USB 32GB를 증정하여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하고 사은품까지 받아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유디아와 배틀G는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 방문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와 배틀G의 강점으로, 모니터 뒤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전문 기사(프로)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즉시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관계자는 '유디아 및 배틀G 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유디아 케어와 배틀G 케어를 통해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