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스테이-청년과미래, 청년 지원 전문 앱 개발·운영 업무협약 체결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와플스테이-청년과미래, 청년 지원 전문 앱 개발·운영 업무협약 체결

권경욱 기자 0   0

와플스테이가 사단법인 청년과미래와 9월 5일 청년 지원을 위한 전문 앱을 개발하고 관리·운영을 함께하는 것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청년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으로 지속적인 여행 할인 혜택과 다양한 청년 대상 서비스를 위해 ‘팡팡캐시’ 앱을 론칭하고, 취·창업 정보 등 청년에 필요한 알짜 정보를 지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다.


청년의 날 축제 공식 앱 ‘팡팡캐시’는 취업 등 청년의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 무거움을 조금 덜어주자는 의미에서 밝고, 재미있는 요소를 가미한 것이다.


앞으로 팡팡캐시는 청년 중심의 커뮤니티를 활성하고, 청년 참여 활동을 통해 다양한 보상과 혜택을 제공해 자생적으로 유지 발전되는 청년에게 도움이 되는 앱이 될 것이며, 이번 청년의 날 축제 주제인 ‘미래를 위한 항해’에 걸맞게 “환경은 곧 우리가 해결해 나갈 문제”임을 확인하는 ‘탄소중립 청년 동의 선언문 발표’도 앱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팡팡캐시는 청년의 날 축제를 통해 공식 출시되며, 앱을 통해 축제 프로그램 참여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NFT 출입 인증도 선보일 예정이다.


와플스테이는 시냅틱웨이브가 운영하는 숙박 예약 전문 여행 플랫폼으로 청년과미래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청년이 필요로 하는 지원 확대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2022 대한민국 청년의날 축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청년과미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