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제이씨현플레이스 '제플이 준비한 9월을 즐기자!'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제이씨현플레이스 '제플이 준비한 9월을 즐기자!'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중석)에서는 9월 1일(목)부터 9월 30일(금)까지 제이씨현플레이스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제플이 준비한 9월을 즐기자!'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제플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제이씨현플레이스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추가하는 고객에 한하여 100명 한정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시 '늬에시의 여름일상' 이모티콘을 총 100분에게 지급하는 이벤트이며,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이벤트에 참여한다면, 이모티콘 증정 외에도 각종 이벤트 소식과 1:1 상담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토어찜,소식알림만 하여도 1,000원권 쿠폰을 드리는 이벤트로 첫 구매 고객에게 유용한 이벤트이다.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 한하여 MD가 직접 우수 리뷰 작성 고객을 선정한 뒤 네이버페이 5천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상품 구매 후기 작성에 자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이씨현플레이스는 SILVER,GOLD,VIP,VVIP 총 4단계의 구매 금액별 등급을 구성하여 혜택을 지급한다. 또한 관계자에 따르면 각 등급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할인금액 5% 쿠폰을 지급하며, 해당 쿠폰은 등급별 1개,2개,3개,5개로 차등 지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9월 한달동안 제이씨현플레이스에서 게릴라 이벤트가 많이 진행될 예정이니, 제이씨현플레이스 네이버 스토어 소식알림과 카카오톡 친구추가를 통해 소식을 받고 이벤트에 참여하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