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블루, ASUS ROG 게이밍기어 할인한DAY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아이티블루, ASUS ROG 게이밍기어 할인한DAY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ASUS 공식 유통 채널 ㈜아이티블루(대표이사:전병권)는 최고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ASUS ROG 게이밍 기어를 NAVER 스마트스토어인 ASUS 공식스토어에서 최소 15%~ 최대 3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품목은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이어폰, 장패드, 웹캠, 악세서리거치대 등 총 7가지 품목에 38가지 제품이며 기간은 8월 28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


■ 헤드셋의 끝판왕 ROG THETA 7.1 


ASUS 게이밍 헤드셋 중 하나인 THETA 7.1은 한쪽면에 총4개씩 총 8개의 음성출력 드라이버가 있어 풍부한 소리를 명확하게 출력 할 수 있다. 마이크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세계최초의 AI 기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적용하여 주변소음을 줄이고 목소리를 명확하게 전달 할 수 있다. 또한 착용 했을 때 귀에 닿는 이어 쿠션은 고속쿨링 원단과 100% 가죽을 결합하여 발열을 25%이상 감소 시키고 인체공학적 역 D형 디자인을 채택해 편안함과 견고한 내구성도 자랑하는 말 그대로 끝판왕 헤드셋이라 볼 수 있다.


■ 돌아온 키보드계의 블루칩 ROG CLAYMORE II


유무선이 가능한 키보드, 탈부착이 가능한 넘버패드, 넘버패드에 붙어져 있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단축기 기능 등, ROG 게이밍 키보드 계의 끝판왕 CLAYMORE 가 1세대에 이어 2세대로 돌아왔다. 무선으로 이용 시 최대 144시간까지 이용 할 수 있으며, 1ms의 초고속 응답속도는 급박한 게임 상황에서 조금 더 승리에 가까워지게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더욱더 업그레이드 되서 돌아온 ROG GLADIUS III WIRELESS 무선 마우스


기존 GLADIUS II 에서 업그레이드 해서 돌아온 GLADIUS III는 최대 19,000 Dpi 가속도 50g 400IPS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고, 무게는 89g, 15분 충전 후 최대 12시간의 게임플레이를 제공 하며 케이블과 테이블 상판 또는 마우스 패드 표면 사이 공간을 확보하여 케이블 드래그와 노이즈를 최소화 시켜 기존 ROG GLADIUS II 를 사용했던 유저들에게 큰 환영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를 앞두고 전병권 대표이사는 할인행사 제품을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시 3,000원의 네이버 포인트 추가적립, 할인행사를 하지 않는 제품에 대해서 TUF P1 게이밍 마우스 패드를 GIFT로 제공하며 “게임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많은 유저분들이 게이밍 악세사리를 바꿀 절호의 기회” 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