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임직원 명절 선물 전달도 한 번에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비즈플레이,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임직원 명절 선물 전달도 한 번에

권경욱 기자 0   0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 내에 ‘선물하기 서비스’(이하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기업이 임직원이나 거래처, 고객 등을 대상으로 상품 지급 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비즈플레이 플랫폼에서 구매부터 발송, 정산, 관리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줄어든 회식 대신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기업이 늘었는데, 비즈플레이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한 번에 대량 발송이 가능해 편리하다. 증빙 서류 역시 거래처에 연락할 필요 없이 선물하기 시스템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테마별 선물 추천, 금액대별 추천 서비스도 제공해 임직원 및 고객 명절 선물 활용에도 유용하다. 무거운 선물 대신 백화점 상품권, 마트 상품권, 영화관 티켓 등 임직원이 선호하는 상품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간편하게 발송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 수신자는 비플제로페이 앱을 통해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은 수신자의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되며, ‘선물 확인하기’를 누르면 비플제로페이 앱으로 바로 연동돼 선물 받은 상품권을 수락할 수 있다. 특히 금액권 상품권 등의 경우 잔액 관리도 비플제로페이 앱에서 가능하다.


현재 선물하기 서비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주요 브랜드는 △4대 편의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롯데마트 △정관장 △맥도날드 △CGV △메가박스 △이디야 △GS칼텍스 △S-OIL 등이며, 최대 6%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임직원 명절 선물 등에 비즈플레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상품을 발주하고, 배송받아 분배하는 과정 없이 구매부터 정산이 한 번에 가능하다”며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를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