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컴퓨존과 함께 대기전력 0W 제로파워PC 판매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마이크로닉스, 컴퓨존과 함께 대기전력 0W 제로파워PC 판매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기기 및 일체형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 (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컴퓨터 전문 쇼핑몰 ‘컴퓨존’과 함께 PC에서 낭비되는 대기 전력을 0W로 줄여 전기요금도 아끼고 환경도 보호하는 획기적인 ‘제로파워PC’를 판매한다. 

 

PC는 전원이 꺼져 있을 때도 일정량의 에너지가 대기 전력으로 소모된다. 이 대기전력은 PC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많게는 4W 이상도 소모되어 에너지 낭비의 주범 중 하나로 꼽혀 이를 줄이기 위한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마이크로닉스가 개발한 ‘제로와트’ 기술은 이 대기전력을 0.07W 이하로 줄여 실질적인 0W를 구현한 혁신적인 기술로 PC가 꺼진 상태는 물론, 대기 모드에 들어가더라도 동일한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 특장점를 인정 받아 특허가 등록(제 10-1633297호)되어 있으며, 기술이 실제 적용된 제품으로 ‘마이크로닉스 제로파워’가 꼽힌다.

 

컴퓨존을 통해 판매되는 제로파워PC는 이 제로파워를 적용하여 PC 전체의 대기 전력을 0W로 낮춰 에너지를 절감하면서 다양한 사양 구성을 통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소비자가 원하는 성능과 크기, 스타일에 따라 네 가지 제로파워PC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시 기본 5구 멀티탭 사은품과 함께 수량에 따라  유무선 공유기,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제로파워P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컴퓨존(www.compuzone.co.kr) 또는 아래 바로가기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퓨존 제로파워PC 바로가기

http://www.compuzone.co.kr/event_zone/eventzone_view.htm?EventNo=11904&bannerid=RecomSearchTerm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