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HP VICTUS 15 G마켓 인텔 게이밍 G.Live 라이브 방송 참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스라이즈, HP VICTUS 15 G마켓 인텔 게이밍 G.Live 라이브 방송 참여

권경욱 기자 0   0

HP 공식 유통사인 ㈜에스라이즈는 12세대 인텔 코어 i5, i7 프로세서, NVIDIA GeForce RTX 3050, RTX 3050Ti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게이밍 노트북 ‘HP VICTUS(빅터스) 15’의 ‘인텔 게이밍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 소식을 전했다. 


라이브 커머스는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판매 채널로 제한된 시간 내에 상품을 판매하는 홈쇼핑의 특성과 판매자, 구매자 간의 실시간 소통이 더해지며 MZ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HP 빅터스 15’가 이번 라이브 커머스 참여 대상이다.


8월 22일 단 하루 G마켓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선택쿠폰15%, 중복쿠폰 15%, 카드할인 12% 및 콜오브듀티 소프트웨어, 게이머 패키지, PUBG 코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지원하여 역대 최대 할인가로 최신 게이밍 노트북 ‘HP 빅터스 15’를 만나볼 수 있다.


HP의 새로운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인 HP 빅터스 15는 게임에 최적화된 성능을 자랑하여 금액과 성능 사이에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신 인텔 12세대 i5, i7 CPU,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50, 3050Ti 그래픽카드가 탑재되어 고사양의 게임을 끊김 없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으며, 게이밍에 적합한 15.6형 대화면과 고주사율 광시야각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최고의 몰입감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제품 ‘HP 빅터스 15’에 탑재된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인텔의 최신 공정 ‘인텔 7’이 적용된 모델이다. 데스크톱 H 시리즈 프로세서에서 적용된 하이브리드 아키텍처가 동일하게 적용되었으며 고사양 작업에 특화된 P 코어(성능코어)와 단순 작업에 특화된 E 코어(효율코어)로 분리된 최대 10코어 12스레드의 강력한 데이터 처리 능력과 전 세대 대비 2배 이상 빨라진 NVMe PCIe Gen 4 SSD가 조화를 이뤄 게임은 물론 동영상 감상, 문서 작업, 화상 회의 등 다양한 방면에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USB Type-C, USB Type-A, HDMI 2.1 오디오 콤보 및 SD카드리더 등 다양한 입출력 포트를 제공하여 멀티 디스플레이를 구성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부스터 및 시스템 제어를 비롯한 다양한 게이밍 관련 옵션을 손쉽게 설정할 수 있는 오멘 게이밍 허브 SW를 제공하는 등 알짜배기 기능을 두루 갖추었다.


다양한 성능으로 무장한 ‘HP 빅터스 15’가 참여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에스라이즈 제품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