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SSG 닷컴’ Blue USB 마이크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에스라이즈, ‘SSG 닷컴’ Blue USB 마이크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사승목)는 8월 8일부터 8월 10일까지 ‘SSG닷컴’을 통해 로지텍 블루 마이크로폰’(Blue Microphones, 이하 블루) 썸머 익스프레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35% 할인율이 적용되는 이번 행사는 구매제품에 따라 폼커버, 쿨러백,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추가 사은품 또한 증정될 예정이다.



thumb-c57c266fa3e707e5d433ec2425add241_1pAflivS_e97d66d5fc2ea3dae63fbfb72ce38e3098a3268a_600x450.jpg


■ 데스크테리어족이 사랑하는 브랜드 - 로지텍 블루 마이크


데스크테리어 족이란 데스크(desk)와 인테리어(interior)의 합성어로, 사무실 책상 위를 예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 제품들로 꾸며 자기표현을 하는 사람들을 말한다. 자신 개성 표현에 적극적인 MZ세대들이 증가하면서 늘어난 계층으로, 주로 젊은 여성 직장인들이 대다수다. 


행사 참여 제품 로지텍 블루 마이크는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 철학으로 다소 심심한 데스크를 나만의 개성이 담긴 공간으로 재창조해준다. 톡톡 튀는 디자인 공간 연출과 동시에 높은 활용성으로 어느새 데스크테리어족의 필수템이 된 블루 마이크 3종을 알아보도록 하자.


■ 플래그십 USB 마이크 로지텍 블루 예티 X(BLUE YETI X)


로지텍 블루 예티 X(BLUE YETI X)는 스트리머와 전문적인 콘텐츠를 생산하는 크리에이터를 위해 디자인된 USB 마이크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원하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손쉽게 만들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4개의 픽업 패턴을 지원하며 전용 소프트웨어 G HUB와 Blue VO!CE로 프리셋 활용은 물론 스튜디오급 사운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지원한다.


직관적인 디자인도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초보 크리에이터에게 큰 장점이다. 기존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BLUE YETI)가 지닌 레트로 감성, 디자인의 정체성을 최대한 유지하며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지문과 유분이 잘 묻지 않는 매트한 표면을 가지고 있다. 메탈 소재의 하우징을 통해 더욱 견고하며 한층 더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호불호 갈리지 않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로지텍 블루 예티 X(BLUE YETI X)는 고해상도 LED 미터링을 통해 음성 레벨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다기능 스마트 노브로 스트리밍 중에도 실시간 조절이 가능하다. 나만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만들어 콘텐츠로 녹여내고 싶은 크리에이터에게는 대체 불가한 제품이 로지텍 블루 예티 X(BLUE YETI X)라 할 수 있다.



thumb-c57c266fa3e707e5d433ec2425add241_YR9PKxFL_801d3a8ed56f777137a7e32c3cec68edb0f3f03a_600x400.jpg


■ 로지텍 예티 나노(Yeti Nano)


가성비 USB 마이크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 예티 나노는 심미적인 디자인과 함께 가장 부합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24비트 48kHz 레코딩을 지원해 현장감과 함께 고음질 녹음이 가능하며 어떤 데스크에도 어울리는 콤팩트한 사이즈, 즉석 스트리밍을 위한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으로 1인 미디어가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의 Blue VO!CE 효과를 활성화하면 다양한 프리셋을 제공하며, 이퀄라이저를 실시간으로 조절 상황과 장소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블루 마이크로폰의 예티 USB 마이크 라인업 중 가장 컴팩트한 사이즈에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해 Windows와 MacOS 두 운영 체제에서 별도 설정 없이 별도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하다. 게다가 추가 젠더 활용으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모바일 디바이스와도 연결할 수 있어 유용하다.



thumb-c57c266fa3e707e5d433ec2425add241_wBRzvGbJ_3a38064a24d9564bc3135317712e32ffea9d96f2_600x230.jpg


■ 스트리밍용 웹캠, 로지텍 스트림 캠(STREAM CAM)


전천후 활용이 가능한 로지텍 스트림 캠(STREAM CAM) 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로지텍 스트림 캠(STREAM CAM)은 다양한 화상회의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되는 것은 물론 프리미엄 듀얼 마이크가 전면에 탑재되어 별도의 마이크 없이 음성 녹음이 가능하다. 로지텍 캡처(Logitech Capture)와 내장된 AI가 주변 환경 변화에 반응, 정확한 초점을 맞출 수 있는 안면 인식 스마트 오토포커스 및 노출 조정 기능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과 같이 SNS 업로드에 적합한 9:16 비율의 Full HD 세로형 비디오 촬영, 전자식 흔들림 보정, 여러 대의 카메라 연동, 실시간 텍스트 오버레이, 장면 전환 효과 등 다양한 웹캠 제어 기능이 지원된다. 로지텍 스트림 캠(STREAM CAM)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하며 USB-C 타입 3.1 케이블로 연결해 안정성과 동시에 빠른 영상 전송 속도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컴팩트한 사이즈의 가성비 USB 콘덴서 마이크 ▲로지텍 블루 예티 나노(YETI NANO)와 YETI USB 마이크, RADIUS III, COMPASS를 전부 갖춘 프로용 스트리밍 번들 ▲Yeticaster 등 다양한 로지텍 제품군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나만의 개성이 담긴 데스크 인테리어를 꿈꾸는 이들 혹은 중고급형의 우수한 마이크를 찾고 있던 유저라면 이번 ‘SSG닷컴’ 블루마이크 프로모션은 꽤나 주목할 만하다.


자세한 행사 내용 및 로지텍 블루 할인 제품은 ‘SSG닷컴’ ㈜에스라이즈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