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시원하게 3만 5천원 증정! 그래픽카드 구매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시원하게 3만 5천원 증정! 그래픽카드 구매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s://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자사의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스팀 월렛 3만 5천원 코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2년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MSI 그래픽카드를 구매하고 제품등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상 제품은 아래와 같다.


- MSI 지포스 RTX 30 슈프림 시리즈

- MSI 지포스 RTX 30 게이밍 트라이프로져2 시리즈

- MSI 지포스 RTX 30 게이밍 트윈프로져8 시리즈

- MSI 라데온 RX 6000 게이밍 트라이프로져2 시리즈

- MSI 라데온 RX 6000 게이밍 트윈프로져8 시리즈


이벤트 신청은 MSI 등록센터 (https://register.msi.com)에서 제품 등록 후, 프로모션 탭에서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모든 신청 정보가 확인되면 이메일을 통해 경품이 발송된다.


‘MSI 지포스 RTX 3080 게이밍Z 트리오 트라이프로져2’ 그래픽카드는 여러 시리즈에 걸쳐 입증된 ‘MSI 트윈프로져’ 기술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트라이프로져2’가 탑재되어 더욱 강력한 쿨링 성능과 극도의 정숙성으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명품 그래픽카드다. 


또한, 냉각과 저소음의 핵심인 ‘톡스 4.0 팬’은 더 많은 풍량을 더욱 집중적으로 공급하여 그래픽카드의 발열을 탁월하게 억제하며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준다. 


MSI 특유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는 ‘MSI 센터’ 소프트웨어 하나로 손 쉽게 그래픽카드의 RGB LED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