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로지텍 블루마이크 ‘입문자부터 전문가 까지’ 로지텍 블루 인기 상품을 한눈에!!’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에스라이즈, 로지텍 블루마이크 ‘입문자부터 전문가 까지’ 로지텍 블루 인기 상품을 한눈에!!’

권경욱 기자 0   0

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사승목)는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를 통해 2022년 상반기 로지텍 블루 마이크로폰’(Blue Microphones, 이하 블루) 베스트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38% 할인율에 5% 추가 다운로드 쿠폰이 적용되는 이번 행사는 7월 25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되며 로지텍 산하 블루 마이크의 다양한 제품군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다.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블루 USB 마이크 시리즈는 ‘▲Snowball iCE (White, Black)’, ‘▲Yeti Nano’, ‘▲YETI (Black, Silver, Midnight Blue, White)’, ‘▲Yeti X’ 등이며 전문가를 위한 최적의 마이크 ▲로지텍 블루 마이크로폰 XLR 라인업 또한 참여한다.



thumb-c57c266fa3e707e5d433ec2425add241_uJMRUWOy_d4158c10168e749c44fcdb356b8e6c4da4ffb257_600x375.jpg


■ 입문자에게 가장 적합한 USB 마우스 로지텍 블루 Snowball iCE


로지텍 블루 마이크로폰 Snowball iCE는 녹음이나 스트리밍, 팟캐스트를 위한 제품이다. 선명한 사운드에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입문자용 USB 마이크로 적합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감성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단일 지향성 모드를 지원하는 블루만의 커스텀 콘덴서 캡슐이 내장됐다. 마이크 바로 앞 쪽의 음원을 생생하게 담아 휴대 전화나 랩탑 마이크와 비교했을 때 더욱 또렷한 음질을 제공한다.


유튜브를 비롯해 트위치나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 등 여러 플랫폼과 호환이 가능해 스트리밍, 유튜브 크리에이터, 아마추어 음악가까지 다양한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프(Skype)와 디스코드(Discord) 인증을 받아 음성 커뮤니케이션 품질을 보장하고, 스카이프로 통화를 하거나 트위치에서 라이브 게임 스트리밍을 할 때도 더 생생한 음질을 구현한다. 편리한 플러그 앤 플레이(Plug&Play) 기능 적용으로 맥이나 PC에서 뛰어난 편의성을 보여준다.


■ 로지텍 예티 X(Yeti X)


또 다른 행사 참여 제품 예티 X(YETI X)는 다기능 스마트 노브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실시간 LED 미터링, 네 가지의 픽업 패턴, 보컬 이펙터와 맞춤형 프리셋을 설정할 수 있는 블루 마이크로폰의 플래그십 USB 마이크이다.


마이크 내부에 콘덴서 캡슐 4개를 장착해 원음 그대로의 소리를 녹음할 수 있고, 단일 지향성, 무지향성, 양방향, 스테레오에 이르기까지 고급 마이크에 탑재되는 패턴을 모두 지원한다.


다양한 픽업 패턴과 함께 전용 소프트웨어 G HUB와 Blue VO!CE로 프리셋 활용은 물론 스튜디오급 사운드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스트리머와 전문적인 콘텐츠를 생산하는 크리에이터를 위해 디자인되었다. 전문가의 튜닝을 거치지 않아도 누구나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마이크의 감도, 볼륨을 미세하게 조정하고 패턴이나 샘플레이트도 변경할 수 있는 점은 로지텍 예티 X(Yeti X)의 많은 옵션사항과 함께 대표적인 장점 중에 하나이다. 나만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만들어 콘텐츠로 녹여내고 싶은 크리에이터에게는 대체 불가한 제품이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 X(BLUE YETI X)라 할 수 있다.


■ 로지텍 예티 나노(Yeti Nano)


예티 나노(YETI NANO)는 인터넷 스트리밍 플랫폼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콤팩트 USB 마이크로정평난 제품이다. 현장감과 디테일을 담아내기 위한 24비트 사운드, 어떤 데스크에도 어울리는 콤팩트한 사이즈, 즉석 스트리밍을 위한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으로 1인 미디어가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가성비 USB 마이크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 예티 나노는 심미적인 디자인과 함께 가장 부합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 전문가를 위한 최적의 마이크 '로지텍 블루 ‘XLR 시리즈’’


이번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블루 XLR 시리즈는 ‘▲스파크 SL’, ‘▲블루버드 SL’, ‘▲베이비 보틀 SL’ 콘덴서 마이크 3종으로 블루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3종 모두 스튜디오급 품질의 음성 녹음을 지원하는 동시에 각각의 제품마다 커스텀 제작한 콘덴서 캡슐을 통해 각기 다른 음색을 구현한다. 


스파크 SL은 활용도 높고 투명한 디테일한 사운드, 블루버드 SL은 보컬을 강조하는 모던하고 선명한 사운드, 가장 하이엔드 모델인 베이비보틀 SL은 저음을 강조하는 따뜻하고 클래식한 사운드라는 특성을 제공한다.



thumb-c57c266fa3e707e5d433ec2425add241_YPLiuHNJ_9a87817afc7696207008bd0b86a5fd9fb969ff89_600x316.jpg


■ 블루버드 SL(Bluebird SL) – 당신의 보컬 음색을 보다 선명하게


그 중 로지텍 블루버드 SL(Bluebird SL)은 뛰어난 음질과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스트리머, 팟캐스터, 보컬리스트 등 여러 크리에이터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확장된 고음 선명도, 부드러운 중음역, 보컬 또는 악기 특성에 적합한 매우 다양한 사운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연주 시 모든 디테일한 사항을 구현한다. 100Hz 하이패스 필터(HPF)와 -20dB 신호 감쇠(패드)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다채로운 보컬 연주를 캡처하고 악기 본연의 소리를 보다 선명한 중역과 깊은 저음으로 표현할 수 있다. 


블루버드 SL(Bluebird SL) 각 구성 요소는 모던하고 깨끗한 음색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다. 마이크 후면의 백 플레이트와 class-a 회로가 더해져 전체 주파수 스펙트럼에서 균형 잡힌 사운드를 보장하며 사운드의 정확도를 크게 향상시킨다.


블루버드 SL(Bluebird SL)은 다양한 음원의 뉘앙스와 파워를 유연하게 추적하고 모든 유형의 보컬 음색을 선명하게 구현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기타와 피아노에 수음에 적합하며 BLUE 시리즈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장소에서도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효율적인 오디오 녹음과 실시간 스트리밍, 팟캐스트 녹음, 유튜브 영상 제작 등 콘텐츠 제작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패키지로 구성한 번들 상품 예티 캐스터(Yeticaster), 부드러우면서도 끊김 없는 고화질 스트리밍이 가능한 로지텍 스트림 캠은(Stream Cam) 등 다양한 로지텍 베스트 제품들이 패키지 혹은 단품으로 이번 ‘29CM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주)에스라이즈 관계자는 “로지텍 BLUE USB 마이크는 추가적인 장비 없이 간단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 및 로지텍 블루 할인 제품은 ‘29CM’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