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최대 20% 모니터 할인 프로모션 ‘롯데온 ON세일’ 참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최대 20% 모니터 할인 프로모션 ‘롯데온 ON세일’ 참여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온라인 종합쇼핑몰 롯데온에서 주최하는 ‘ON세일’을 통해 모니터 특가를 진행한다. 


2022년 7월 18일부터 24일, 총 7일간 진행하는 롯데온 ‘ON세일’에 MSI 인기 모니터 제품을 참여시켜 중복쿠폰 13% 할인에 카드할인 7%를 더해, 최대 20% 할인의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특가 행사에 참여한 제품 가운데, 24형 풀HD(1920*1080) 해상도의 광시야각 IPS 패널을 장착한 ‘MSI 프로 MP242’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동급 제품 중에서도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으로 손꼽힌다.


나아가 MSI아이케어(Eyecare) 기술을 탑재해 미세한 화면 깜빡임과 패널 표면 반사, 과도한 블루라이트 등 사용자의 눈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들을 감소시켜 장시간 PC를 사용해야만 하는 환경의 사용자들로부터 고른 인기를 얻고 있다.


이전까지 없었던, 완전히 새로운 컬러를 입은 모니터 ‘MSI 모던 MD241P 울트라마린 블루’ 역시 이번 특가에 빠질 수 없는 주요제품이다. 시원한 바다를 연상케하는 푸른빛의 울트라마린 컬러는 모니터를 단순한 가전제품을 넘어 ‘공간을 바꾸는 제품’으로 바꾸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특히 90도 회전 피벗기능을 포함한 멀티스탠드 기능과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 연결에 편리한 USB Type-C포트, 제품 조립 시 별도의 수공구가 필요하지 않은 툴리스(Tool-Less)시스템으로 간편한 설치를 지원,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한편, MSI 마케팅 담당자는 특가와 함께 제품에 따라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LED 라이트바 등 추가혜택 기회를 노릴 수 있는 포토리뷰, 사용기 작성 이벤트가 진행됨을 알리는 한편, “특가 할인율은 높이고, 추가 혜택은 넓혀 많은 고객님들이 합리적으로 MSI 모니터 쇼핑을 하길 바란다”며 많은 참여와 구매를 당부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